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기타음식)

[풀무원다논액티비아]화이트0%플레인요거트후기.(비피더스액티레귤라리스10억마리이상,영양정보,칼로리,원재료함량)

by 백싸리7 2020. 1. 28.
반응형

오늘은 구매한지는 좀 됐는데요.
전에 자주 사먹었던 풀무원 다논 액티비아 컵에 0% 라는 문구가 보이길래 무슨 맛일지 궁금해 구매한 요거트후기를 올리겠습니다.


풀무원 다논 액티비아는 세계판매 1위답게 모르시는 분은 없을거에요.
저도 이 제품을 많이 먹어봤는데요. 타사 요거트가 할인을 많이해 요즘에는 구매를 안 하다가 0%에 끌려서 다시 사게 되었어요.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 컵당 10억마리이상이라는 문구도 마음에 드네요.
90g 65칼로리입니다.
올망졸망 4컵이 들어가있어요.


20개국 특허 유산균. 세계판매1위. 대단하네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도 보이네요.
그런데 영양정보에 당류가 6g 이네요.
오잉? 0% 가 달지 않아서 0% 아니었나요?


잉... 한입 먹어보았어요.음..
맛있게 적당히 달아요.ㅋㅋㅋㅋ 아예 안 달거라고 예상하고 산건데 그건 아니었네요.
그래도 맛있으니까 만족합니다.
다음에 또 할인할때 풀무원 다논 액티비아 화이트 구매해야겠어요. 오랜만에 먹었지만 역시 맛있네요.
아! 언니가 현미푸레이크를 넣은 액티비아 요거트를 먹어 보더니 너무 맛있다고 극찬했어요. 두 제품이 잘 맞더라고요.
이상으로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