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기타음식)

대림선 부산어묵 마당놀이, 홍청원 순쌀떡볶이후기. 가격, 유통기한, 영양성분정보, 오뎅칼로리, 원재료정보!

by 백싸리7 2020.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시죠?
오늘은 대림선 부산어묵 마당놀이와 홍청원 순쌀떡볶이떡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먼저 대림선어묵 부산어묵 마당놀이 600g 가격은 2,990원이었어요. 롯데슈퍼기준으로요.

유통기한은 202년 3월11일에 구매, 3월 20일까지니까 냉장보관시 9일정도 되겠네요.

대림 마당놀이 어묵(오뎅) 600g 1,055칼로리고요. 12장이 들어있네요. 어묵 한 장당 칼로리는 87.9kcal정도 될 것 같아요.




대림선 부산어묵 마당놀이 원재료및 함량을 보시면 연육이 66%로 꽤 함량이 높아요.
그래서 볶거나 탕으로 끓였을때도 막 풀어지지않고 단단함을 유지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초이스엘 쫄깃한 부산어묵을 좋아하지만 이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아! 위에 100g 당 칼로리는 어묵2장칼로리입니다.

대림선 마당놀이 어묵으로 뭘할까 하다가 제일 무난하게 간장오뎅볶음을 했어요. 청양고추 조금, 마늘 조금 넣고 기름에 살짝 볶다가 적당한 크기로 썰은 어묵도 넣고 후추, 요리당, 간장 추가해서 휘리릭 볶아주면 끝!
오바하면 눈감고도 하죠.



이제 홍청원 순쌀떡볶이 후기입니다.
떡볶이떡만 있는 제품이고요.
동네마트에서 500g짜리가 990원에 팔길래 냅다 집어왔어요.

500g 칼로리가 1,230kcal이군요. (주)디와이푸드에서 제조했나봐요. 유통기한은 5월 24일까지였어요. 이것도 3월에 구입한거니까 넉넉히 2달 좀 넘게 남아있었네요.



영양성분정보를 보시면 의외로 단백질이 보여서 좀 놀랬어요. 쌀이라 탄수화물만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아닌가보네요..음...^^

원재료에 쌀이 외국산인걸 언니가 보더니 다음부턴 사오지말라고 뭐라 하네요.

그리고 홍청원 쌀떡볶이와 우동, 당면으로 볶음 우동도 만들어 먹었어요. 기존 인스턴트 우동소스를 활용해서 간장도 좀 넣고 휘리릭 볶으면 맛있는 볶음우동 완성입니다.

솔직히 떡볶이떡이 진짜 부드럽고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주정냄새도 많이 안 나고요.
마당놀이 어묵은 앞으로도 또 살 예정인데요. 홍청원 순쌀떡볶이는 음.. 언니몰래 사다놓고 비닐만 바꿔 보관하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