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택배음식)

[밀리언쿡 한꼬막 두꼬막 양념듬뿍 통꼬막장]유튜버들이 극찬한 꼬막장 과연 맛은? 가격,용량,기타정보.

by 백싸리7 2020. 1. 11.
반응형

잼라이브 퀴즈쇼에서 밀리언쿡 양념꼬막장 2팩을 9,900원에 득템한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잼라이브 퀴즈어플을 참여 하다보면 가끔 좋은 상품들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가 생기는데요. 이번이 그런 기회였어요.

현재 기준으로 밀리언쿡 양념꼬막장2팩(150gx2)이 무료배송일 경우 쿠팡 12,800원이 제일 저렴한 것 같아요.




배송은 생각보다 빨라서 좋았어요.
아이스팩 하나와 같이 와요.

밀리언쿡 양념듬뿍 통꼬막장은 국내산 자숙새꼬막이 41.7%가 들어가 있어요.
150g 용량인걸 감안하면 얼마 안 들어 있긴 하네요. 꼬막이 좀 비싸죠.

유통기한은 (2020.02.28) 길어 보이지만 해동된 제품은 최대한 빨리 섭취하라는 문구가 보이고요.




보통 한번 뜯을 때 해동이 되니까 그때부턴 무조건 냉장보관하시면 될 것 같아요.

원재료와 함량 확인하시고요.

매실농축과즙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한거였나봐요.
맛에 대해선 이따 자세히 말씀드릴게요.




종이케이스를 벗기면 이런 모양의 용기가 나와요.

그리고 뚜껑을 열면 세이프티씰이 나와요.
근데 이게 생각보다 예쁘게 잘 안 뜯겨요.

처음 뜯었을때 꼬막이 국물에 가려져서 너무 안 보이는 것 같아 휘저어 봤어요.




꼬막 알멩이가 좀 보이시나요? ^^
제가 봤을때 양은 일반성인 기준으로 두번 나눠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부추양념말고 꼬막만 드신다면 한번에 다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흰쌀밥에 꼬막과 부추양념 같이 올리고 한입 먹어봤습니다.
처음에 맛은 약간의 비린맛, 단맛, 간장부추맛 이렇게 느껴졌어요.
요 비린맛은 참기름 살짝 뿌려서 드시면 잡히니까요. 크게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계속 씹다보면 꼬막의 쫄깃함이 역시 매력있네요.
하지만 저에게는 좀 매웠어요.
같이 판매하던 청양고추꼬막인가가 있어서 이건 안 매울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근데 일반분들이 드시기엔 괜찮을 거에요.




원래 양념꼬막장과 김가루, 참기름을 뿌리고 비빔밥을 해먹어야 되지만 저는 양념을 너무 많이 먹으면 매울 것 같아서 김에 싸서 먹었어요.
음.. 맛있네요.^^ 참기름 무조건 첨가하세요!
생각보다 달아서 좀 놀랐지만 맛있게 단편이고요.
간장양념도 부추가 들어있어서 콩나물밥 양념장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좀만 덜 매웠어도 그리고 가격만 저렴했더라면 또 구매했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이상으로 밀리언쿡 한꼬막두꼬막 양념듬뿍 통꼬막장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