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생활 정보

1599-4500 번호로 cu 1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문자가 왔는데 이벤트 참여한게 없어서 고객센터 문의(kb국민카드)

by 백싸리7 2024. 9. 11.
반응형

어제 9월 10일에 문자가 하나 왔었나 봐요. 그런데 제가 요즘 정신이 없어서 오늘 아침 7시가 돼서야 보게 된 거죠. 그런데 1599-4500 번호로 왔길래 스팸인가 싶어서 우선 열어보진 않고 밖에서만 봤어요.

간략하게 보인 문자 내용은 "CU 1만 원 모바일상품권 증정"

엥? 내가 최근에 편의점 상품권을 받을만한 뭔가를 했었나? 블로그 냉동식품 증정 이벤트 말고는 참여한 게 없었는데... 뭔가 이상했어요. 혹시 몰라서 해당 번호를 네이버에서 검색해 보니 스팸은 아닌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자세한 내용 확인을 위해서 문자를 눌러봤는데 cu상품권은 텔코인이란 업체가 보낸 것 같고 kb국민카드 제휴업체라는 말이 들어간 걸 보니 제가 국민카드 이벤트에 참여를 했고 그로 인해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 것 같았어요. 

뭐지? 나는 국민카드를 사용하고는 있지만 이벤트에 참여한 적은 없는데... 이상하다... 


cu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그냥 사용하자니 찝찝한 기분이 들어서 국민카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기로 결정!

네이버에서 "국민카드"로 검색을 하고 "고객센터" 클릭!

쭉 둘러보니 이메일상담이 보이길래 들어가 보니 회원 로그인을 해야 한다고 뜨더라고요. 그래서 비회원으로는 안 되나 둘러보다가 "전자민원접수"라는 게 보여서 거기로 들어갔어요. 불만(민원)/칭찬/제안 접수가 보였고 그 부분에 비회원 접수하기가 있는 걸 보고 이거다 싶어서 클릭했어요. 단, 사용내역 등 정보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상담이 제한될 수 있다고 쓰여있었어요. 참고하세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이 왜 나한테 문자로 오게 되었는지 문의 글을 남겼고 몇 시간 후 당일 오전 중에 이메일로 답변이 왔는데 보안메일로 와서 비밀번호를 누르고 열어봤어요. 메일 내용 아래에 적어볼게요.


<kb국민카드 메일 답변 내용>

비회원으로 문의를 남겨주시어 본인여부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자세한 안내가 가능하지 않은 저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다만, 기재해 주신 고객님의 휴대폰번호로 확인해 보았을 때 9/3일 당사에서 모바일쿠폰 증정 이벤트 안내 문자메시지의 발송내역이 확인되며 해당 이벤트로 제공되는 혜택 CU 1만 원 모바일 쿠폰이 9/10 대상자 앞 지급 된 바 있습니다.

9월 3일 발송 문자메시지 내용: 본 메시지 수신 후 기간 내 kb국민 체크카드로 합산 1만 원 이용 시 cu 1만 원 모바일쿠폰 증정 (기간 중 1회), 이용조건 만족 시 행사종료 8일 이내 당사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제공 예정

꼭 알아두세요: 응모 불필요, 본 메시지 수신 고객에 한하여 혜택 제공


헐.... 이메일 답변 내용을 보니 최근에 국민카드 이벤트 문자를 대충 보고 그냥 삭제했던 기억이 불현듯 났고 근래에 국민체크카드로 온라인 쇼핑도 했기 때문에 합산 1만 원을 넘어서 쿠폰이 온 것 같았어요. 응모 불필요였으니 저는 이벤트 참여를 안 했다 생각을 했던 거고요. 이제 안심하고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해도 되겠네요. ㅋㅋㅋ 잘 쓸게요! cu야 기다려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