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춘리마라탕 솔직 후기 (지행점, 맵기 1단계, 0단계 백탕 먹어 봄)

by 백싸리7 2023. 8. 10.
반응형

혹시 춘리마라탕이라는 프랜차이즈를 아시나요? 동두천(지행점)에 이 집이 생긴지 얼마나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요기요, 배민에서 보면 평점도 높고 양도 많고 맛도 좋다는 평가가 많았어요. 그래서 몇 번 배달 주문을 해서 먹었었는데요. 포토리뷰 이벤트로 소고기 100g도 선택할 수 있어서 그 점도 좋았고요. 평가대로 양이 정말 많아서 가성비 갑이라고 할만 하더라고요. 아무튼 저도 만족도가 높았었기 때문에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됐는데요.

그럼 춘리마라탕 솔직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1. 춘리마라탕 지행점 정보

요기요 기준으로 말씀드릴게요.

1) 최소주문 금액은 13,900원이고요. 배달비는 무료~1,900원인데요. 제가 알기로 배민에서는 배달팁이 더 작아요.

2)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다음날 오전 2시까지이고요.

3) 현재 오픈 이벤트로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소고기 100g / 자이언트 치즈떡 3개 / 빙홍차 / 탄산음료 / 옥수수 소세지 4개

위 품목 중에서 1개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항상 소고기를 기재했었어요. 다음에는 빙홍차를 먹어보고 싶네요. ^^

4) 메인 메뉴 설명

*대한민국 대표 마라탕 10,900원 (1인분 기준인데 양 진짜 많음)
: 숙주, 건두부, 푸주, 알배기, 청경채, 팽이버섯, 백목이버섯, 비엔나소세지, 옥수수 소세지, 유부, 중국당면 (고기제외, 고수, 공기밥 별도), 매운맛 선택가능(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0단계 백탕), 마라맛, 땅콩소스 선택 가능, 그 외에 다양한 토핑 추가 가능(추가 비용 내야 함)

이 외에도 메뉴가 다양해요. 그런데 저는 이것만 주문을 해봤어서 다른 메뉴들은 가격만 간단하게 적어드릴게요.

*BEST 인기메뉴 셀프 마라탕 1,900원(10,900원부터 주문)
*불맛 일품 마라샹궈 16,900원
*셀프 마라샹궈 3,000원(16,900원부터 주문)
*꿔바로우 12,900원
*양저우볶음밥 6,900원

 

 

춘리마라탕 백탕 모습
춘리마라탕 0단계 백탕 전반적인 모습

 

 

2. 춘리마라탕 솔직 후기

이번에 처음으로 0단계 백탕(하얀 국물)을 주문해봤는데요. 1단계 때와 비교를 해보면서 후기 말씀드릴게요. 

제가 워낙 맵찌질이라서 일반적인 라면 맵기도 좀 부담스러워서 잘 안 먹어요. 위장이 그만큼 안 좋거든요. 그래서 1단계를 주문하게 되면 솔직히 맛은 있지만 위장이 못 버텨서 국물은 거의 못 먹고 건더기만 먹었었는데요. 이번에 처음으로 백탕 0단계를 도전해봤어요. 만약에 맛이 없으면 집에 있던 라조장을 살짝 타먹지 뭐~ 라고 생각하면서 시켜본 건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그리고 국물이 전혀 맵지않다보니 위장이 약한 저도 마음껏 국물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야채 등 다양한 토핑이 있는 모습
푸짐한 토핑의 향연! 양이 많아요.

 

 

양이 워낙 많다보니 남은건 그 다음날 만두, 떡국떡을 넣고 떡만둣국도 만들어 먹었고요. 그냥 국처럼 밥과 함께 먹어도 좋았어요. 저같은 소식좌라면 7번은 나눠서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참고로 밥과 함께 드실 때 기준이에요. ^^

저는 다음에도 백탕으로 주문을 할 것 같아요. 또 보자 맵지않은 마라탕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