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티몬 미미나나 간절기 티셔츠 후기 (폴리100% 원단은 어떨까?)

by 백싸리7 2023. 4. 28.
반응형

오늘은 티몬에서 내돈내산으로 폴리 100% 간절기 티셔츠를 구입한 후기를 올릴까 해요.

티몬 상품 딜 이름

[단하루] 미미나나 전상품 균일가 6,900원 BIG SALE 티셔츠/반바지/스커트 외 


 
 
제 기억으로는 "미미나나"에서 티셔츠를 구입해 본 적은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망설일 법도 했지만 마침 균일가 6,900원에서 단 하루 2천 원 추가 할인이 된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왔던 거예요. 이런 좋은 기회를 놓치면 안 되겠죠? 그때부터 한참을 둘러봤던 것 같아요. 이번에 구입한 티셔츠 외에도 톡톡한 재질의 괜찮은 옷들이 꽤 많았는데 옷장이 넘치기 직전이라 자제를 했어요. 그래서 고민 끝에 현재 가장 필요한 간절기 긴팔 티셔츠 딱 1장만 주문을 하게 됩니다. 
 
 

 
 
96번 BT421 캘리긴팔티셔츠 그레이 구매 1개. 내돈내산 인증이요!
그리고 결제 정보에 보시면 단 하루만 즉시할인 1,000원에 추가로 천 원 중복 할인쿠폰까지 해서 (적립금 20원 차감) 최종 4,880원에 결제를 했어요. 혹시나 해서 어제오늘 티몬 미미나나 티셔츠를 검색해 보니 균일가 6,900원 ~ 7,900원을 오가는 것 같아요.
 
 

 
 
짜자잔! 안전하게 배송받은 미미나나 BT421 캘리긴팔티셔츠 그레이입니다. 배송은 생각보다 빨리 왔던 것 같아요. 다른 곳은 이런 빅세일 균일가를 할 때는 주문이 몰려서 발송 자체도 늦어지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상품 리뷰 별점이 높은 이유가 다 있는 것 같아요.
그럼 티몬 상품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정보를 보면서 티셔츠 후기 이어갈게요.
 
 

<정보출처: 티몬 미미나나 상품상세페이지 캡처>

 
 
제가 구입한 간절기 긴팔티셔츠는 어깨단면 40, 소매길이 56, 가슴단면 47, 총길이 61cm로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은 편인 것 같아요. 참고로 제가 상의는 55를 입는데요. 적당히 핏 되게 잘 맞았어요. 신축성은 약간 있지만 목둘레가 작게 나와서 머리를 넣고 입을 때 살짝 힘들었네요. ㅎㅎ
색상은 그레이, 백아이보리, 연파랑 이렇게 3종류가 있었는데 아이보리와 진짜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그런데 지금 생각해 보면 고민하지 말고 그냥 추가로 더 사도 됐을 것 같아요. 옷장이 포화 상태만 아니었어도 ㅜ,ㅜ
원단 소재는 폴리 100%인데요. 이거에 대해서는 이따가 좀 더 자세히 후기 이어갈게요.
 
 

 
 
티셔츠를 처음 받았을 때 재질이 너무 많이 얇지 않아서 그 점이 가장 좋았어요. 간절기용으로 입을 거지만 너무 후줄근하게 얇으면 어쩌나 살짝 고민이 됐었는데 다행히 톡톡하면서도 적당히 얇은 재질이라 편하게 단독으로 입어도 괜찮을 것 같고요. 재킷에 이너로 입어도 코디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그리고 티몬 상품상세페이지에 나오는 것처럼 티셔츠의 터치감이 부드럽고 소프트한 재질이라 입었을 때 느낌이 괜찮은 것 같아요. 
그런데 옷감을 만졌을 때 부드럽기도 하지만 미끌미끌하기도 했어요. 그래서 그런가 입었을 때 몸에 달라붙는 것 같지는 않아요. 아마도 원단이 면이 아니고 폴리 100%라 그런 거겠죠?
 
 

 
 
솔직히 제가 곁땀과 등땀이 많기 때문에 면 티셔츠를 살 때 그레이(회색)처럼 땀났을 때 티가 많이 나는 색상은 잘 안 사요. 그런데 폴리 100%는 면이랑은 좀 다를 것 같아서 사본 건데요. 그래서 바로 간단하게 테스트를 해봤어요. 소량의 물을 옷에 떨궈 본 거예요. 어떻게 됐을까요? 위에 사진처럼 처음에는 물방이 맺히더라고요. 오~~ 면은 그냥 바로 스며들던데 폴리 100%는 안 그러네? 
그런데 혹시 몰라서 톡톡톡 두드려 보니 역시나 옷감에 물이 스며들었어요. 헛,,
 
 

 
 
그런데 희망적인 사실은 생각보다 빠르게 물이 마르더라고요. 오~~!
정확한 테스트를 위해서는 약간 더운 날 이거 한 장만 입고 나가서 겨땀이 좀 났을 때 상태가 어떤지 봐야 알 수 있겠지만 면보다는 확실히 빨리 마르는 것 같아서 다행인 것 같아요. 좀 더 입어보고 땀이 많이 나는 저한테 맞겠다 싶으면 앞으로는 여름, 봄, 가을 간절기 티셔츠는 웬만하면 폴리 100%로 살까 생각 중이에요.
 
 

 
 
마지막으로 최근에 쿠팡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어깨뿔 방지 옷걸이에 걸어 놓은 모습이에요. 평소 바지를 많이 입다 보니 티셔츠, 니트 가디건이 참 많은데요. 이런 옷들은 옷걸이에 걸었을 때 어깨뿔 자국이 잘 생기잖아요. 그래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는데 이번에 마음먹고 대량으로 구입을 한 후 옷장 정리까지 했거든요.
 내돈내산 코멧 어깨 뿔 방지 옷걸이 후기 (티셔츠, 니트, 카디건, 바지 옷장 정리)

내돈내산 코멧 어깨 뿔 방지 옷걸이 후기 (티셔츠, 니트, 가디건, 바지 옷장 정리)

오늘은 쿠팡에서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코멧 어깨 뿔 방지 옷걸이" 후기를 올릴까 해요. 제가 이...

blog.naver.com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도 했는데 링크 걸어놓을게요. 궁금하신 분들 보세요. 후기 끝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