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내돈내산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리얼 화이트 타임 밀크 크림 후기. 미백 기능성 화장품

by 백싸리7 2023. 4. 4.
반응형

오늘은 최근에 티몬에서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리얼 화이트 타임 밀크 크림(미백 기능성 화장품) 후기를 쓸까 해요. 더불어서 같이 체험딜 사은품?으로 주신 파운데이션과 버블 세럼 마스크팩 후기도 간단히 올릴 예정입니다.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봄이 되면서 낮에 동네 산책을 나가면 햇빛이 확실히 강해졌더라고요. 앞으로 여름까지 햇볕은 더 강렬해질 텐데 지금까지 기억을 되새겨보면 저는 유독 이마와 손이 새카매졌어요. 이마는 얼굴 화장을 할 때 선크림, 파운데이션 등을 바르면 그럭저럭 커버가 되는데 손등과 손가락은 선크림을 발라도 소용이 없어서 미백크림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은 하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에 티몬에서 엘리자베카 체험딜 상품을 발견하게 된 거예요.

 

 

 

 

가격은 무료배송으로 2,500원이라고 되어 있지만 실제 결제한 금액은 네이버 쇼핑으로 통해서 티몬을 들어간 거였기 때문에 그런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할인 쿠폰이 떠서 2,180원에 구입을 했던 거로 기억해요.

엘리자베카 리얼화이트 밀크크림 100g 짜리를 2천 원대로 구입을 한 거예요. 오우~

 

 

정보출처: 티몬 엘리자베카 상품상세페이지

 

 

그럼 제가 구입한 미백크림 밀크크림이 어떤 제품인지 티몬 상품상세페이지에 나와있던 정보 먼저 보고 후기 이어갈게요. 엘리자베카 미백크림에는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는 산양유 성분이 들어있나 봐요.

 

 

정보출처: 티몬 엘리자베카 상품상세페이지

 

 

산양유 성분과 쉐어버터,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C가 밀크 크림에 들어있는 4가지 메인성분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가 실제로 사용해 본 결과 미백크림 치고는 촉촉한 편인 것 같았어요.

 

 

정보출처: 티몬 엘리자베카 상품상세페이지

 

 

엘리자베카 미백 크림은 용량이 100ml라 꽤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위에 보면 롱래스팅 지속 효과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건 좀 두고 봐야 할 것 같아요. 그냥 이대로 놔두면 어느 정도는 계속 하얗게 유지가 되긴 했어요. 그런데 물이 닿았을 때 생각보다 너무 잘 지워지더라고요. 그렇다면 제가 여름에 가장 많이 사용을 할 것 같은데 저같이 손에서도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은 금방 지워질 것 같거든요. 그렇다면 수시로 발라야 하는 건가? 그런 생각이 들어요.

 

위 사진에 원하는 곳 어디든~ 얼굴, 손, 팔꿈치, 무릎 사진이 보이길래 저도 얼굴부터 손, 팔꿈치, 무릎까지 다 발라봤는데요. 얼굴 빼고는 다 괜찮은 것 같아요. 그 이유는 이따가 실제로 받은 밀크 크림 제품을 보여드리면서 다시 얘기할게요. ^^*

 

 

정보출처: 티몬 엘리자베카 상품상세페이지

 

 

그리고 밀크 크림을 바르는 방법이 바디와 페이스 2가지로 나와있어요. 참고하시고 바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밀키피기 리얼 화이트타임 밀크 크림 미백기능성 인증까지!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줌.

 

 

 

 

짜자잔! 위 사진이 제가 택배로 받은 엘리자베카 제품들이에요. 오른쪽에 귀여운 우유상자같이 생긴 아이가 제가 구입한 밀크 크림인데요. 샘플도 아닌 본품으로 파운데이션과 마스크팩까지 같이 넣어 주셨더라고요. 정말 감사했어요.

그렇지만 혹시 몰라서 사용기한이 너무 임박한 제품을 보내주셨으면 어쩌나 싶어서 살펴보니 다행히 아주 임박은 아니더라고요. 그전까지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구입한 밀크 크림 사용기한 2024년 2월 22일

같이 보내주신 파데와 마스크팩 기한

*스킨 라이어 티로잉 파운데이션: 2023년 10월 6일

*버블 세럼 마스크팩: 2023년 9월 15일까지

 

 

 

 

그럼 먼저 위치피기 헬 포어 블랙 솔루션 버블 세럼 마스크팩 후기 포스팅부터 할게요. 이 제품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고요. 탄력적인 모공과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버블 탄력 세럼 마스크팩으로 모공수축 및 피지 분비 억제의 특허원료가 함유되어 피부 탄력과 정화에 도움을 준다고 나와 있어요. 그래서 그런가 제가 원래는 코 피지가 막 뿜어져 나왔었는데 지금은 좀 잠잠한 것 같아요. 어제 저녁에 마스크팩을 했는데 오늘 아침에 포스팅하면서 보니까 피지가 덜 나오는 것 같기도 해요. 

 

 

 

 

위에 사용방법도 읽어봤는데요. 평소 사용하던 마스크팩들과는 좀 달라서 약간 버벅댔지만 어쨌든 필름을 제거하고 얼굴에 붙였어요. 설명대로 마스크 팩이 얼굴에 촥 잘 붙어있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지금까지 사용했던 마스크팩 중에서 에센스가 제일 쫀쫀했어요. 물처럼 흐르는 에센스가 있는 반면 이건 제형이 꾸덕한 스타일이더라고요. 그리고 남은 필름을 손으로 조물조물 짜봤더니 버블이 막 생기길래 신기해서 그것도 얹고 있었어요. 그런데 좀 찐덕여서 저랑은 좀 안 맞는 것 같아요. 물론 이것도 마르고 나면 찐덕이지는 않아요. 대신에 얇은 막이라고 해야 할까요 뭔가 코팅된 것처럼 피부가 뺀뺀해지더라고요. 

 

 

 

 

그럼에도 저는 엘리자베카 포어 솔루션 슈퍼 엘라스틱 마스크팩을 추천드려요. 전에 엘리자베카 달팽이크림을 샀을 때 사은품?으로 받았던 팩인데요. 이거 진짜 요물인 것 같아요.

 

반응형

 

마스크팩 하나에 클렌징 폼, 수분 에센스가 같이 붙어있거든요. 3 스텝으로 사용하는 제품인데 절취선이 있어서 각각의 제품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도 있어요. 그래서 그 점이 제일 좋았어요. 마스크팩은 에센스가 피부에 잘 스며들고 촉촉하면서 얼굴빛도 환해지고 여러 가지로 저랑 좀 맞더라고요. 

 

 

 

 

다음은 같이 주셨던 스킨 라이어 티로잉 파운데이션 11호인데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더라고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까지 되는 제품이었어요. 

 

 

 

 

안 그래도 동네 다닐 때 얼굴에 바를만한 자외선차단 톤업크림이 없었는데 이게 딱 적당한 제품이었어요.

 

 

 

 

파운데이션이지만 커버력이 아주 좋은 편이 아니라서 저처럼 얼굴에 여드름 상처가 많은 피부는 단독으로 사용하기 좀... 그런데 동네만 다닐 때는 상관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파데가 얇게 잘 발라지기 때문에 더 자연스러워 보이는 것 같기도 해요. 다만 생각보다 촉촉한 편이 아니라서 보습 제품을 충분히 바르고 파데를 바르는 걸 추천드려요.

 

 

 

 

위 사진에서 오른쪽 부분이 파데를 바른 부위인데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커버가 되기는 되는데요. 제가 얇게 바른 탓도 있겠지만.. 어쨌든 커버력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제가 구입한 엘리자베카 밀키피기 리얼 화이트 타임 밀크 크림이 나왔어요. 원하는 순간, 원하는 부위에 바르면 피부를 하얗게 보정하여 자연스러운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우선 크림 색깔이 진짜 생크림, 우유처럼 뽀얗더라고요. 너무 예뻤어요. 향도 강하지 않으면서 향기로운 편이라 제 취향과 맞았어요. 먼저 손에 발라본 모습부터 보여드릴게요. 그런데 제 핸드폰 카메라 화질이 좋지 않아서 잘 안 보이는데요.

 

 

 

 

왼쪽은 아무것도 안 바른 사진이고요. 오른쪽 손에서 빨갛게 표시한 부분이 밀크 크림을 바른 부위인 거예요. 색깔이 좀 다르죠? 실제로 보면 좀 더 환해 보여요. 확실히 상품상세페이지에서 봤던 것처럼 바로 하얗게 환해지더라고요. 그런데 약간 끈적여요. 마르면 괜찮아지기는 하는데 손바닥에는 비추예요. 손 등에만 바르는 걸 추천드리고요. 그리고 팔꿈치, 무릎 쪽도 만족스러웠어요. 그런데 아까도 말씀드렸던 얼굴 부분이요. 왜 저는 얼굴은 아니었는지 말씀을 드릴게요.


각질 부각이 좀 있어요. 저는 지복합성 타입인 데다가 기름도 땀도 얼굴에서 많이 나오는 편이고요. 심지어 여드름도 나기 때문에 요철, 각질이 좀 많아요. 그래서 그 부분마다 하얗게 끼더라고요. 만약 그렇지 않은 피부결이 정돈된 깨끗한 피부라면 얼굴도 문제가 없을 것 같아요. 어쨌든 앞으로 여름까지 계속 사용해 보고 진짜 괜찮으면 내년에도 또 살 거예요. 그럼 밀크 크림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