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내돈내산 칠순 포토 현수막 제작 주문 후기

by 백싸리7 2022. 8. 25.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얼마 전 아빠 칠순 생신 때 처음으로 주문해 본 칠순 포토 현수막 후기입니다. 살면서 현수막을 인터넷으로 제작 주문할 날이 딱히 없었어요. 회사에서도 그런 걸 해본 적도 없고 돌잔치같이 꼭 현수막이 필요한 일도 없었거든요. 그러다가 아빠 환갑 때도 그냥 소소하게 넘어갔고 이번 칠순 때도 잔치 없이 식사만 하기로 했는데 그래도 뭔가 기념이 될만한 칠순을 티 낼 수 있는 아이템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때부터 뭘 해드릴까 계속 고민을 했어요. 상장이나 감사패를 만들어 드릴까~ 아니면 돈케이크를 해드릴까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생각하다가 결론을 내린 게 포토 현수막이었어요. 

 

 

 

 

그렇게 결론을 내리고 네이버에서 칠순현수막으로 검색을 했는데 업체가 몇 군데 나오더라고요. 그중에서 제가 주문을 한 곳은 애니데이 파티라는 곳이었어요. 환갑 현수막, 칠순 현수막, 팔순 현수막 제작 플랜카드 고희연 회갑 생신 잔치 등이 쓰여있던 애니데이 파티.

평점 후기댓글도 괜찮았지만 무엇보다 자유문구 포토형에 있던 오늘이 가장 젊은 날 인생은 70부터라고 전해라~ 요 문구가 있던 포토 현수막 디자인이 귀여우면서도 산뜻하니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때부터 어떻게 주문을 하는 건지 상품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대로 먼저 옵션을 선택했고요. 사이즈 때문에 고민을 좀 했네요. 너무 큰 건 좀 부담스럽고 꼭 생일날이 아니더라도 거실 한쪽 벽면에 걸어 놓고 지내도 이상하지 않을 만한 크기로 선택을 했어요. 


*옵션 선택: 주인공성함 / 잔치명: 칠순 / 디자인: C75 얼쑤(남자)-자유문구포토형 / 사이즈: 가로형 150x90cm

*최종 결제 가격은 21,500원 (배송비 3천원 포함)


상세정보에 나와있는 대로 주인공성함과 메일 전송한다고 글을 남긴 후 사진과 문구를 어떻게 할지 양식에 맞춰 메일로 보냈어요. 메일 제목, 사진첨부, 기타 정보 등을 적고 마지막으로 포토형 사진편집에 관한 요청 사항도 함께 적었어요. 제가 갖고 있던 아빠 사진이 엄마랑 찍은 사진밖에 없어서 그걸 첨부하고 아빠 얼굴만 나오도록 요청했어요.

그리고 제가 선택한 옵션에 있는 문구들이 마음에 들어서 주인공 이름만 바꾸고 나머지는 그대로 해달라고도 적었어요.

 

 

 

 

배송은 주말이 껴서 며칠 걸렸지만 생각보다는 빨리 온 것 같아요. 만약 급하신 분들은 배송이 언제 될 지 정확히 알아보시고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칠순 포토 현수막을 받아보기 전까지 혹시나 예시 문구에 이름을 우리 아빠 이름으로 안 바꿨으면 어쩌나부터 첨부한 사진 속 아빠 얼굴이 현수막 디자인이랑 안 어울릴까 또 걱정을 하고 혹시나 내가 주문한 사이즈가 막상 벽에 붙였을 때 너무 작으면 어쩌나 등 혼자 또 별의별 걱정을 다 했네요. 안 그래도 사서 걱정하는 편인데 처음 주문을 해본 거라 더 걱정을 한 것 같아요.


다행히도 아빠의 칠순 현수막은 무사히 잘 도착했답니다. 아빠 얼굴도 산뜻하게 나왔고 이름도 잘 바껴서 왔더라고요.

 

 

 

 

제가 칠순 현수막을 미리 주문을 해서 아빠와의 식사약속 10일쯤 전에 가져다 드렸는데 정말 너무 좋아하셨어요. 마침 이틀 후 친구들과 집에서 칠순 기념 저녁식사를 하기로 하셨다는 거예요. 그때도 이 현수막을 걸겠다고 하시는데 제가 다 뿌듯하더라고요. 또 그 후에도 친척들과 고깃집에서 칠순 생신 모임을 하신다고 하셨는데 그때도 현수막을 붙이겠다고 하셨어요. 역시 하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아빠가 특히 벽에 뭔가를 거는 걸 참 좋아하시는 성격이시거든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어 하셨던 것 같아요. 다음 팔순 때는 잔치와 함께 더 큰 현수막으로 해드릴게요. 그때까지 건강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