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은율 마유, 젤리프렌 꿀보, 엘리자베카 마스크팩! 내가 좋아하고 추천하는 가성비 마스크팩은?

by 백싸리7 2023. 5. 22.
반응형

언젠가부터 살이 더 빠지고 나이도 들면서 얼굴 피부 특히 눈가, 입가에 잔주름이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때부터였을 거예요. 마스크팩을 1일 1팩까지는 아니더라도 자주 하게 됐던 시작이요. 당시에 친구한테 선물로 받았던 메디힐 제품도 괜찮았었지만 가격이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었기에 제가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가격대의 마스크팩을 찾아보고 있던 중이었어요. 그러다가 이름 없는 저렴이 제품도 몇 개 써봤지만 생각보다 그렇게 촉촉하지 않아서 잔주름에 전혀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었어요. 
 
 

 
 
그렇게 지내다가 티몬(또는 위메프)에서 1장에 250원(할인가)이었나 굉장히 저렴한 가격으로 주름개선기능성까지 갖춘 제품이 판매되고 있는 걸 보게 된 거예요. 그때 처음에는 10장만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그다음부터 할인 행사를 할 때마다 몇 십장씩 사놨었어요. 바로 젤리프렌 피부야 꿀보 시리즈!

지금 남아 있는 제품이 청사과마스크만 있어서 이 사진으로 찍었지만 제가 느끼기에 보습력이 더 좋고 에센스가 진한 건 꿀보 오리지널 노란색이었어요. 물론 청사과와 흙당근도 촉촉하지만 에센스가 좀 묽어서 그 점이 좀 아쉽더라고요.
 
 




그런데 노란색 오리지널 꿀보 제품은 더 이상은 할인을 하지않았고 차선책으로 청사과, 흙당근 마스크를 샀는데 수부지 수분팩답게 수분이 필요한 제 피부에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그러다가 젤리프렌 꿀보 시리즈 할인이 점점 사라지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고 이대로 손 놓고만 있으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가성비 마스크팩을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호평이 많았던 후기 댓글과 저렴한 가격에 이끌려 구입하게 된 은율 마유 마스크팩!
 
이 제품은 30매 기준 할인해서 9천원대로 살 수 있었어요. 지금은 이 가격에 산다는 건 불가능하지만 옥션,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기간에 맞춰서 20% 이상 쿠폰할인을 한다면 저렴하게 사는 게 가능한 것 같아요. (현재 기준 쿠팡가: 30매 16,000원대)
 
 

 
 
제가 은율 마유 마스크팩을 좋아하는 이유는 마유라고 해서 향이 혹시 이상할까봐 걱정을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다는 거였어요. 생각보다 상큼한 향이 나고 에센스가 촉촉하고 부들부들? 미끌미끌?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쫀쫀한 건 아니지만 너무 막 주르륵 흐르지 않아서 좋았고 양도 넉넉해서 남은 건 다리랑 팔에 바르기도 좋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 엄마가 참 좋아하셨어요. 제가 이 제품 말고도 5개 이상 다른 브랜드들도 써보시라고 드렸었는데 은율 마유가 제일 좋다고 이것만 찾으셨어요.
아! 오늘 제가 말씀드리는 제품 3가지 모두 내돈내산 맞아요. 혹시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려요.
 
 

 
 
제가 이마와 코(T존)만 기름이 줄줄 나오고 입가, 눈가는 얇은 피부에 극건성이라 주름도 잘 생기는 타입인데 이런 저한테 어느 정도는 효과가 있다고 느꼈던 제품들만 오늘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젤리프렌 꿀보 오리지널(노란색), 청사과, 흙당근이 계속 할인을 했다면 무조건 추천을 드렸겠지만 지금은 정가로 판매되고 있어서... 혹시 티몬에서 할인딜을 보게 된다면 그땐 사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은율 마스크팩도 옥션, g마켓 빅스마일데이 때 구입하시거나 쿠팡에서 할인가로 올라오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도 다음번 빅스마일데이에 주문해 둘 예정이에요.
 
 

사진출처: 티몬 단하루 엘리자베카 인기 마스크팩 모음특가

 
 
그리고 가장 최근에 구입하고 완전 반해버린 엘리자베카 3스텝 포어 솔루션 슈퍼 엘라스틱 마스크팩!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여자들의 거짓말팩이라고도 불리나 봐요. 마스크팩 1개로 멀티케어가 가능한 제품이었어요. 에센스와 클렌징 폼이 같이 있거든요. 아래 캡처한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되실 거예요.
 
 

사진출처: 티몬 엘리자베카 포어 솔루션 슈퍼 엘라스틱 마스크 팩

 
 
1 스텝> 버블 워터 클렌징 폼으로 얼굴을 깨끗하게 씻어주고
2 스텝> 플레이 백 수분 에센스를 얼굴 전체에 바르고 흡수시킨 후
3 스텝> 마스크 팩을 하는 거예요.

저는 에센스만 따로 뜯어서도 사용해 봤는데 그것도 괜찮았어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여행 갈 때 정말 좋은 아이템이겠더라고요. 이거 하나만 있으면 클렌징 폼을 따로 안 챙겨도 되고 에센스에 마스크팩까지 있으니 피부 걱정은 노!
 
 

 
 
처음 엘리자베카 포어 솔루션 마스크팩을 알게 된 건 엘리자베카의 다른 화장품을 구입했다가 마스크팩을 사은품?으로 받게 된 거예요. 그래서 신이 나서 사용해 봤는데 너무 좋아서 가격이 얼만가 검색을 해보다가 티몬에서 단 하루 1박스(10장)에 2,500원 할인딜이 뜬 걸 보게 된 거죠. 그런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혹시 사용기한이 짧을까 봐 1박스만 주문을 했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기한이 2025년이었던 거예요. 진짜 너무너무 후회했어요. ㅎㅎ 4박스는 샀어야 했는데... 에혀..
 
 

 
 
지금 미리 사놓은 은율 마유 마스크팩도 꽤 있고 마음에는 안 들지만 타사 팩도 많이 남아 있어서 당분간은 그걸로 버텨보려고요. 오늘 소개해드린 3가지 마스크팩 모두 기능을 놓고 본다면 충분히 추천드릴만한 제품들이라고 생각이 들어요. 다만 할인할 때 주문을 한다면 더 좋은 거잖아요. 그래서 할인을 노려라! 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