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기타음식)

농심 새우깡 블랙 맛 후기. 125g 가격 칼로리 정보. (추억의 초코과자 통크)

by 백싸리7 2021. 11. 22.
반응형

원래 오늘 장을 보러 나가려다가 요기요에서 gs 후레쉬 마트 배달 5,000원 할인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새우깡 블랙 125g 가격 2,400원은 GS 더 프레시 가격이라는 점 알려 드려요.
통크초코는 1,000원이었어요.
장볼 때 꼬북칩 초코츄러스랑 통크초코도 같이 샀어요. 혀가 아픈 중에도 까슬까슬한 과자를 포기할 수 없네요. 덜 아파서 그런가봐요.ㅜㅜ


농심 새우깡 블랙, 오리온 통크 초코




새우깡 블랙은 티비 광고에서 처음 봤는데요. 보자마자 우와! 새우깡 봉지가 검정색이네! 하면서 먹물인가 싶었어요. 근데 먹물은 오징어니까 설마 아니겠지 생각했는데 블랙 트러플 분말이 들어간 거였네요.
새우 함량도 2배라는 거죠? 음. 농심 블랙 새우깡 유통기한도 아직 많이 남았네요.




새우깡 블랙 영양성분 정보도 올려요.

칼로리는 100g 기준 495kcal이예요. 비교군이 필요할 것 같아서 달달한 초코과자 통크 칼로리와 영양정보도 올릴게요. 확실히 당류와 나트륨에서 차이가 나네요. 그런데 의외로 칼로리는 100g으로 환산했을 때 아주 큰 차이는 없네요.




그런데요. 제가 초코과자 통크를 같이 안 샀다면 후회했을 것 같아요. 새우깡 블랙맛이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말을 들었는데 저는 불호였어요. 물론 제 성격상 끝까지 다 먹을 거예요. 그리고 먹다보면 맛이 익숙해질 수도 있어요. 그런데 당장 몇개를 먹어 본 바로는 솔직히 느끼해요. 제가 트러플을 먹어 본 적이 없어서 생소해서 익숙하지 않아서 블랙 트러플향에 거부감을 느낀 걸 수도 있는데요.




외국향이라고 해야 할까요?
어쨌든 2,400원을 주고 또 사먹을 것 같진 않아요.

오리지널 새우깡도 매운 새우깡도 쌀새우깡도 맛있던데 이번엔 좀 맛이 아쉬웠어요.
티브이 광고 보고 기대 많이 했는데 뭐 어쩔 수 없죠.
새우깡 블랙 후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