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내돈내산 후기! 변기곰팡이방지테이프 화이트, 세탁조클리너1+1, 곰돌이 변기세정제 가격정보포함.

by 백싸리7 2021. 7. 1.
반응형

6월에 구입하고 실제 사용해본 변기 곰팡이방지테이프와 세탁조 클리너, 곰돌이 변기세정제의 사용후기를 올리겠습니다.

티몬 쇼핑중에 우연히 보게된 상품들인데요. 가성비가 좋아서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주문을 해봤어요.
각1,500원씩 총 4,500원결제했고요. 택배배송으로 받아서 오래 걸리지않았어요.

당시에 토스 할인을 하고 있어서 결제는 toss로 했어요. 내돈내산 맞아요.^^


[티몬에서 주문한 제품들]


배송왔을때 바로 찍은 사진이예요.

kc인증 곰돌이 변기세정제, 변기 주방 곰팡이 방지테이프 3.2M 화이트, kc인증 파워풀 세탁조클리너 1+1

제일 먼저 세탁조클리너를 사용해봤어요.
전에 통돌이 세탁기를 사용했을때 다이소에서 세탁조클리너를 사다가 해본 적은 있는데요. 효과가 있었는지 없었는지 기억이..ㅎ
참고로 그땐 찬물로 했었음.




이번에는 사용방법을 최대한 지키려고 물온도를 40도로 했는데요. 세탁조가 세척이 잘 된건지 모르겠어요. 처음엔 클리너 사용직후에는 걸레냄새가 좀 줄어든 것 같았는데요. 며칠 지나서 맡아보니 또 나는 것 같더라고요.

다행히 아직 클리너가 한 포 더 남았으니까요.
그땐 물온도 60도로 맞추고 돌려 보려고요.^^




다음은 곰돌이 변기 세정제입니다.
변기 내부에 물때랑 까맣거나 빨간 곰팡이가 잘 생기잖아요.
그래서 수시로 청소를 해야 하는데요.
그게 너무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처음으로 변기세정제를 구입해봤어요.
그때 상품상세페이지에서 몇달은 사용가능하다고 했던 것 같은데요... 이따가 사진 보여드릴게요.

먼저 곰돌이 세정제 케이스에 볼록 나온 걸 가위로 잘라요. 위에 뚜껑도 열고요.




변기물통? 변기수조? 아무튼 변기뒤에 있는 거 있잖아요. 거기 뚜껑을 열고 퐁당 넣어 주세요.
넣자마자 파란물이 확~~퍼지는게 보였어요.
그럼 변기내부는 깨끗해졌을까요? 하루정도 기다려봤는데 기존에 묻어있던 때는 안 없어지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청소했어요. 그리고 난 후 지금 3주 좀 넘게 지났는데요. 다행히 검정색깔 곰팡이인지 물때인지는 안 보여요.




대신에 위에 일자별로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6월11일이 처음 곰돌이 변기세정제를 물통에 넣은 날인데요. 색깔이 굉장히 진한 파란색이죠?

이게 7월1일 현재는 많이 옅어졌어요. 생각보다 빨리 옅어져서 좀 걱정이에요. 흠...




이제 마지막으로 변기 곰팡이 방지테이프를 붙여 본 후기입니다. 이게 보니까 곰팡이가 나기 전에 주방이든 세면대든 미리 붙여놓기 위한 제품같아요. 그렇지만 저는 이미 곰팡이가 많이 생긴 변기밑부분에 그냥 덮어서 붙였어요.ㅎㅎ
붙이는 건 생각보다 어렵지않아요.

스티커 형식이라서 사이즈에 맞게 잘라서 사용하면 돼요. 그리고 테이프 중간이 주름(한줄)으로 되어 있어서 손으로 잘 누르면 꺾인 부분도 잘 붙더라고요.




일직선 부분은 붙이기가 더 쉬웠어요.
변기 앞부분 곡선쪽은 테이프를 좀 당기면서 둘러주니까 얼추 모양이 잡히더라고요. 위에 테이프를 붙이기 전 후 사진인데 어떤가요? 괜찮죠?^^
관건은 이게 얼마나 안 떨어지고 잘 붙어있느냐 일 것 같아요. 그리고 색깔 변화도 없어야하겠고요.
앞으로 지켜봐야겠어요. 어쨌든 이렇게 붙이고도 테이프가 꽤 남았더라고요. 오늘 후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