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내돈내산 해피바스 내추럴 정말 순한 비누 포근한 파우더향 후기!(곡물워터,오트밀,라이스,비누사용기한,가격정보)

by 백싸리7 2021. 5. 6.
반응형

오늘은 내돈내산 '해피바스 내추럴 정말 순한 비누' 후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비누 포스팅은 처음인 것 같은데요. 그만큼 거품이 잘 나고 파우더향이 좋아 나름 추천할만한 제품이라서 글을 쓰게 됐어요.

마침 비누를 사러 마트에 갔는데 특가로 할인을 하고 있어서 유심히 보게 됐어요. 자세히 보니 파우더향의 곡물워터 정말 순한 비누라는 설명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구입!


해피바스 정말 순한 비누의 가격은 마트에서 할인가로 4개에 3천원정도였어요. 혹시 몰라 네이버에서 가격 검색을 해보니 오늘자로 G9에서 할인을 하고 있네요. 여기도 1개당 천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보여요. 구입하실 때는 할인 타이밍을 잘 잡으시면 될 것 같아요. 비누를 정가로 구입하기가 왜 이렇게 아까운지 모르겠어요.
선물로도 기념품으로도 받는 생필품이라 더 그런 것 같아요.


비누케이스를 보면 전성분과 비누중량(수분포함100g, 건조시85g)사용 시의 주의사항에 대해서 나와있어요.
제조사도 나오고요.
판매는 아모레퍼시픽이었네요.

비누 사용기한은 2023년 12월로 길어요.
내추럴 정말 순한 비누는 포근한 파우더향이예요. 실제로는 포근한건 모르겠지만 아기 파우더향이 강한건 맞아요. 그래서 저는 좋더라고요.


종이케이스안 비닐에 싸인 비누가 보이네요.
곡물워터(오트밀, 라이스)가 피부를 건강하고 부드럽게. 라는 문구처럼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면 참 좋겠어요.

실제 비누의 모습이예요. 며칠 사용한 건데도 생각보다 크죠? 아주 보들보들 해요. 딱딱 단단한 비누는 아니고요. 무른 느낌의 비누예요.


그래서 그런건지 거품이 엄청 잘 나요.
그 점이 좋긴 한데요. 비누가 사용 할때마다 금방 작아지는 느낌?(조금 오바해서)이라 오래 사용을 못 할 것 같아 그게 좀 아쉬워요. 오이비누인가요? 비누 중에 딱딱한 녀석들 있잖아요. 그런 비누는 진짜 한참을 사용하는데 그런 류는 아니라는 점 말씀드리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