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화장실 배수구(하수구) 냄새차단 덮개 사용후기. 티몬 실리콘패드 1+1 구입. (악취,벌레,소음차단)

by 백싸리7 2021. 7. 7.
반응형

티몬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원래 1만원대 하수구트랩을 사서 설치할까 하다가 매번 냄새가 심한게 아니라 저렴한 배수구 덮개로 선택을 하게 됐어요.^^ 후기 올릴게요.
추워지면 괜찮다가 특히 여름이 되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 화장실에서 악취가 너무 심한 거예요.
그리고 화장실 하수구(배수구)에서 벌레가 기어나오는 건 못 봤지만 혹시 모르잖아요.
그래서 티몬에서 1+1 무료배송 특가가 떴길래 바로 주문하게 됐어요. 가격은 4,900원.

티몬에 나와있던 상품리뷰 평점도 나쁘지않아요.
사이즈와 무게정보도 상품상세 페이지에 나와요. 색상 디자인은 랜덤이었고요.
고리형손잡이가 있어서 그나마 물 사용시 덜 불편할 것 같네요. 배수구 덮개는 실리콘 소재고요.
악취, 소음, 벌레가 차단이 된다고 쓰여있네요.
(냄새만이라도 해결을 좀 해줬으면 좋겠어요.)




짜잔~!
배송은 빨리 왔고요.
랜덤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 왔네요.
베란다까지 덮으려면 3개가 필요하지만 당장 냄새가 심한 곳은 2군데 화장실이기때문에 2개를 바로 뜯어서 먹어봤어요.




생각보다 무게감이 좀 있고 도톰하고 말랑말랑 하더라고요. 실리콘 소재라 그런지 바닥에 착! 고정이 되더라고요.
이정도면 벌레도 못 나올 것 같아요.
크기도 커서 사각형 배수구 전체를 다 커버하고도 약간 남더라고요. 크기가 작은 배수구에는 덮개를 가위로 잘라서 사용하면 된다고 해요.




바로 어제부터 화장실 하수구에 덮개를 덮어놨었는데요. 아침에 일어났을 때마다 코를 찌르던 악취가 오늘 아침에는 안 나더라고요.
이제 코가 살 것 같네요. 방향제로도 해결이 안 났었는데 원인이 되는 곳을 덮어버리니까 이제야 냄새가 안 나요. 물론 화장실 바닥 배수할 때 들어서 옆으로 치우고 다시 덮는게 불편하기는 해요. 그래도 그 수고로움을 충분히 감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냄새 스트레스가 그만큼 컸거든요.
하수구 악취외에도 배수구에서 올라오던 담배, 락스냄새 등도 차단이 될거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