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클라비스 여름원피스 후기. 티몬 균일가 5,900원 득템. (네이비85, 넥 레이스 매치 프린트, navy, cvow83704m)내돈내산

by 백싸리7 2021.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백싸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옷 구입후기를 올릴까해요.
거의 음식 후기만 쓰다가 최근에 티몬에서 할인가(균일가)로 득템한 클라비스 여름원피스가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을 하기로 결정했어요.
정말 가성비갑이었어요.



아마 5월말이었을 거예요. 무료배송데이였는데 로엠, 클라비스, 투미에서 티셔츠, 블라우스, 원피스, 스커트 등 445종을 5,900원 균일가에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참고로 그 이후에 몇백원 더 할인된 가격으로 올라온 걸 봤어요.ㅋ)
옷을 살 계획이 없었지만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구경이나 해볼까라는 생각으로 쭉~~ 보고 있는데 엇! 원피스닷! 제가 원했던 디자인의 반팔 여름원피스가 있는 거예요.

바로 CLOVIS 넥 레이스 매치 프린트 원피스!
좀 더 밝은 색깔과 네이비 둘중에 고민하다가 결국 무난한 navy로 결정한 후 m과 s사이즈에서 한번 더 고민을 했어요.



제가 평소에 파인 옷을 잘 안 입기때문에 m으로 할 경우 옷이 더 커지면서 훅 파이면 어쩌나 고민이 돼서 결국 사이즈는 85(s)로 선택했어요.
제 체형이 상체가 하체에 비해 마른편이라 상의는 44반~55를 입거든요. 결론적으로 사이즈는 맞춤 옷처럼 완전 딱맞더라고요. 휴~ ㅎㅎ
진짜 오랜만에 산 원피스가 잘 맞아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몰라요.

저는 치마가 여러모로 불편해서 잘 안입는데요. 아주 가끔 입고 싶을 때가 있는데 그때를 위해서 샀어요.
원래 가격은 59,900원인가봐요. 5,900원이면 진짜 싸게 사긴 했네요.



원피스 입은 사진을 예쁘게 찍고 싶었는데 셀카나 인물사진을 거의 안 찍다보니 안 예쁘게 나와서 속상해요.ㅎ 심지어 몸이 좀 부~하게 나와서 사진을 안 올릴까 하다가 위에 사진만 하나 올려요.
(참고로 제 키가 156cm예요.)
아...진짜 사진 마음에 안 드네요.
포즈랑 각도랑 다 별로지만 클라비스 원피스는 정말 제 맘에 쏙~ 들었답니다.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