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티몬 내돈내산 3단 암막 우양산 후기. 작년에 구입한 다이소 5단 우양산과 비교.(양산우산겸용)

by 백싸리7 2021. 6. 27.
반응형

오늘은 햇빛차단,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는 양산의 기능과 비가 올때도 사용할 수 있는 우산겸용 양우산을 티몬에서 구입한 후기를 올릴까해요.

원래는 다이소에서 구매하려고 가봤었는데요. 지점은 다르지만 작년에 타지역 다이소에서 구입할 당시에 우양산 종류가 꽤 많았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간 다이소는 3층짜리로 규모가 큰데도 접이식 우양산이 손에 꼽을 정도로 몇개만 보이더라고요. 헐..ㅜㅜ 다 이런가요?
그래서 할 수 없이 티몬에서 상품평도 보고 가격도 보고 5단의 가벼운 다이소표 우양산을 1년 넘게 사용해 본 경험을 토대로 고민끝에 3단 수동 어두운 암막으로 주문하게 됐어요.


[무료배송데이 암막 양우산 균일가 6,900원 ]



티몬에서 제가 구입한 3단 말고도 작고 큐티하고 고급진 케이스가 독특했던 우양산이 있었는데요.
그걸 사려다가 너무 가볍다는 댓글을 보고 바로 포기했어요. 제가 다이소 5단 양우산을 1년을 사용해보니 장단점이 있더라고요. 먼저 가격대비 예쁜 프린트 모양과 무게가 가볍고 부피가 작은 점이 최고의 장점이었어요.

그러나 가벼운 만큼 바람이 많이 불면서 비가 오는 날에는 뒤집힐까봐 도저히 못 쓰겠더라고요. 그리고 암막이 아니어서 햇빛이 안으로 좀 들어오더라고요. 완벽히 가려지지 않았어요. 그래도 안 쓴 것 보다는 자외선이 가려졌기 때문에 가격 가성비까지 고려해볼때 잘 사용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이번에는 비가 올 때도 어느정도 바람이 불때도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한 우양산을 찾게 되었어요.

더불어서 암막코팅으로 자외선차단까지 잘 된다면 더할나위 없겠죠.




썸머브리즈 수동 양우산의 색상은 블루, 화이트, 핑크, 네이비가 있었는데요.
솔직히 다 마음에는 안 들었어요.ㅎㅎ
아예 심플한 모던uv양우산이 제 스타일이었는데요. 너무 우산처럼 보일까봐 꽃무늬가 조금이라도 있는 우양산을 선택하게 됐어요. 결론은 네이비로 선택완료.
배송은 빨리 왔어요.


[다이소 5단 우양산과 티몬 암막 3단 우양산 크기비교]



배송 왔을 때 작년에 구입했던 다이소 5단 우양산과 크기비교 좀 해봤어요.
5단과 3단 차이가 생각보다 나더라고요. 무게도 좀 다르고요.

[다이소 5단우양산] 햇빛가림용 양산이 필요해서 둘러보다 구매하게 된 후기^^* 가격,무게,크기

오늘은 평일에 못한 포스팅을 주말에 몰아서 하느라 힘드네요.ㅋㅋ 걸어다닐 일이 많을 것 같아서 양산을 알아보던 중 다이소에서 우양산을 보게 됐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아 보여 샀는

ssaribanchan.tistory.com


실내에서도 한번 펴봤어요.
수동이라 끝부분이 약간 뻑뻑한 감이 있었지만 잘 펴졌어요.
다시 접고 정리하는 것도 어렵지않았어요.




확실히 우산살, 우산대가 튼튼하더라고요.

이정도면 비왔을 때도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솔직히 디자인, 색깔은 지금도 썩 마음에 들지는 않았어요.

그렇지만 햇빛을 잘만 가려주면 장땡이니까요. 기능성만 보고 사용하렵니다. ㅋ




낮에 햇빛이 강할 때 야외에서 펴봤는데요.

암막인데다가 우산 색깔도 어두워서 햇빛을 잘 가려주더라고요.
안정감도 있고 여러모로 잘 산 것 같아요. 디자인의 아쉬움은 기능으로 위안을 삼아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