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시린이치약 센소다인 구입후기. 시린메드 에프도 사용. 시린이 전용치약(후레쉬100g*3)

by 백싸리7 2021. 9. 28.
반응형

예전에 치과에서 이가 좀 시큰거린다고 하니 시린이 치약으로 센소다인을 추천해주셨어요.

그런데 그땐 비싼 것 같아서 안 사고 있다가 이젠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지마켓에서 괜찮은 가격(9,200원)으로 센소다인 후레쉬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센소다인치약



100g짜리 후레쉬 본품 3개와 140g짜리 아쿠아후레쉬치약 1개를 같이 포함해서 배송이 왔어요. 나이스~!

대충 가격만 보고 샀는데 꽤 큰 용량의 추가구성품 치약이 있더라고요. 이건 시린이치약은 아닌 것 같아요. 화이트~라고는 되어 있어요. 쫀쫀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센소다인보다 많이 풍성했어요.

치약 사용기한은 예상대로 길었어요. 사용기한이 짧은 치약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2024년 4월 5일


아쿠아후레쉬 익스트림 치약



이건 같이 동봉되어 온 치약이요.
거품 잘 난다던 그거요. 이것도 혹시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효능효과나 성분정보, 보관방법등 정보도 사진찍어서 올려요.
저는 센소다인 치약을 하루에 2번 사용하고 1번은 일반치약을 사용했어요. 그렇게 몇 달을 사용해봤는데요. 시린 느낌이 좀 덜 한 것 같긴 해요. 아예 없어진 건 아닌데 제가 크게 불편함을 느낄정도의 시큰한 증상은 아직까진 없네요.
근데 이게 치약때문인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가족들이 사용하던 부광약품 시린메드에프 치약도(125g 시린이전용치약) 하나 보여드릴게요. 저는 두번정도 사용해봤는데 센소다인보다 거품은 잘 났어요.
(가족들한테 시린메드 괜찮냐고 물어봤더니 괜찮다네요.)


시린메드와 센소다인



둘다 시린이 치약임에도 시린메드는 일반치약의 사용감과 (제가 느끼기에) 큰 차이를 느끼지 못 한 반면 센소다인은 점도가 많이 묽고 거품도 잘 나지 않아서 사용하는 내내 좀 어색?하더라고요.

그렇다고 거품이 많이 나는게 좋은 건 아니라는 말을 들은 것도 같아서...


센소다인 후레쉬치약 유효성분, 효능효과 정보



어쨌든 센소다인 치약을 앞으로도 구입할 생각은 있어요. 그런데 시린메드 에프와 병행해서 사용하려고요.

센소다인이 거품이 너무 안 나서 사용하기 싫을 때가 좀 있었거든요. (이건 개인 기분 취향문제라)


시린메드 에프 유효성분, 효능효과, 첨가제



두 치약 모두 시린이 개선효과가 있다고 제품케이스에도 나와 있으니까요.

어떤게 나와 맞는지 둘 중 하나 선택해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시린이치약 후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