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낫소 미키마우스(mk) 에쉬 슬리퍼 핑크색 240mm후기. 내돈내산 티몬 구입가격정보.

by 백싸리7 2021. 6. 11.
반응형

티몬에서 5월19일에 주문했었던 낫소 미키마우스 에쉬 슬리퍼 핑크색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가격은 티몬가 무료배송으로 6,900원에 샀어요.


사진출처: 티몬 낫소 슬리퍼 상품 상세페이지


귀여운 캐릭터가 미키마우스 말고도 다양했는데요. 대부분이 크로스 디자인보다는 통으로 일자 스타일이 많다보니 미키마우스가 딱 눈에 띄더라구요.
색상은 검정색도 있어요.

사진출처: 티몬 낫소 슬리퍼 상품 상세페이지


색상 블랙, 핑크에서 한번 고민을 하고 핑크 선택 후에는 사이즈에서 고민이 됐어요. 제가 구두는 235mm를 신고 운동화는 240mm를 신거든요.
운동화도 발볼때문에 신발끈을 조여서 신는데요.
제가 발볼이 얇아요. 그래서 혹시나 클까봐 고민을 하다가 결국 240을 선택했어요.
"신는 순간 가장 편한 신발"이라는 문구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위 사진에서 신고 있는 핑크 슬리퍼도 낫소 제품인데요.
오래 신어서 좀 낡았지만 진짜 편하게 잘 신었거든요. 무게도 너무 가벼워서 안 신은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이번에 구입한 미키마우스는 가벼운 스타일은 아니에요.


사진출처: 티몬 낫소 슬리퍼 상품 상세페이지


디즈니 미키마우스 정품 슬리퍼라고 하네요. 굽높이도 2cm면 적당한 것 같았구요.
슬리퍼 바닥면도 미끄럼이 적은 고무소재라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짜자잔~! 배송받았을 때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품질보증서와 취급시 주의사항도 나와있어요.
근데 사실 받았을 때 생각보다 크다는 느낌을 좀 받았거든요...
역시나 신어보니 길이는 240mm에 맞게 나왔는데 신발볼이 제 예상보다는 커서 제발이 앞으로 쭉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걸을 때마다 덜그럭 덜그럭..ㅜㅜ


이렇게 보면 예쁜데 걸을 때 앞으로 많이 발이 나와서 도저히 안 되겠더라구요. 결국 240mm 신발을 신는 저희 엄마께 드렸어요. 엄마는 발볼이 저보다는 넓어서 딱 예쁘게 맞더라구요.

어쨌든 예쁘고 편한 신발은 맞았지만 저한테는 안 맞아서 아쉬웠던 낫소 슬리퍼 후기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