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백싸리 건강이야기

사각턱근육 보톡스 맞은 슬픈?이야기.후기.턱관절장애. (전후변화,가격,비용,주의사항,기타정보)

by 백싸리7 2020.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팅을 언제할까 계속 고민하다가 드디어 올리게 된 보톡스 후기입니다.
사각턱근육 보톡스를 맞은 이야기와 전후 변화.가격.비용.주의사항. 기타정보등을 포스팅 할거예요.^^
더불어서 턱관절장애를 달고 살게 된 이유까지요.

예전부터 이상하게 양쪽턱에만 근육이 발달해서 얼굴이 각이져보였어요.
그래서 돈을 조금 모았을때 7,8년전쯤에요.
폭풍검색 후 서울 어딘가에 있는 유명피부과에 가게 됩니다.
아시겠지만 보톡스 효과는 사각턱에 발달된 근육을 퇴축시켜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어 작아보이게 해줘요.
효과지속기간은 5개월~ 6개월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고요.

원래는 상담실장님과 상담후 팔자주름필러도 맞고 싶어서 필러비용까지 결제를 다 하고 진료실로 들어갔는데요. 의사선생님께서 보시더니 필러는 안 맞아도 되겠다고 하셔서 보톡스만 맞게 됩니다.
시술후 필러금액은 바로 결제취소했고요.
선생님께서 양심적이셨던 것 같아요.^^
왼쪽 턱근육이 좀 더 발달이 돼서 그쪽에 보톡스를 더 넣어주셨어요. 숙련된 의사선생님께 꼭 받으세요!! 주사가 별로 아프지는 않았고요.


처음 주사 맞았을때부터 바로 갸름해지는 건 아니고요.
근육이 서서히 작아지면서 한달지나고부터 갸름해지는게 보여요. 2달째부터가 제일 보기 좋았던 것 같아요.
이때 친구들을 만났었는데 다들 놀라더라고요.
사각턱보톡스에 대해서 잘 몰랐던 친구들은 주사 한방에 얼굴이 갸름해지니까 정말 놀라더라고요.
제가 유독 효과가 좀 좋았던 것 같아요.
얼굴살이 별로 없어서 근육이 작아지니까 확 티가 나더라고요.

여기서 잠깐!
보톡스를 맞아도 반응이 없는 내성이 생긴다는 말 들어 보셨을거에요.
저도 그 당시 상담때 그 이야기를 들었었는데요. 저는 한번 맞았기때문에 내성 확인은 못 했어요.
내성이 덜 생기는 보톡스제품을 사용하고 고용량을 한번에 맞지 말고 또 너무 자주 맞는 것을 피하라는 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제 가격,비용에 대해서 말씀드리면요!
7,8년쯤에 30만원대였던 걸로 기억해요.
제일 오래가고 쎈걸로 맞았어요. 그게 외산제품이었나봐요. 다른 더 저렴한 종류도 있기는 했는데요. 욕심이 생겨서 비싼걸로 맞고 싶더라고요. 과욕이었을까요.ㅎㅎ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가장 최근에 맞으신분이 엘러간 30만원 초반으로 맞았다고 글을 쓰셨네요
보톡스는 국산제품과 외산제품으로 나뉘는데 엘러간은 외산제품으로 국산에 비해 비싼편이라고 해요. 대체로 국산은 1/3 가격이라는 것 같아요. 4~5만원대, 10만원대도 있나보네요.
번외로 필러는 용량에 따라 달라지는데 보톡스보다는 확실히 비쌌어요.

보톡스 맞고나서 주의사항으로 너무 딱딱하거나 질긴음식은 당분간 피하라고 말씀하셨고요.
약효가 떨어지면 턱근육은 쓰면 쓸수록 당연히 다시 또 발달할거라고 하셔서 제가 또 바보같은 짓을 하게됩니다.ㅜㅜㅜㅜㅜ
좀 오바스럽게 몇달간 부드러운음식만 먹고 턱근육이 작게 유지됐으면 해서 조심했어요.
그러다가 고기뷔페집에서 와장창 이성의 끈을 놓치고 깻잎쌈에 고기를 씹어 먹게 됩니다.ㅜㅜ
그 당시에 먹으면서 귀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더라고요. 사실은 턱에서 사각사각 소리가 났던거에요. 무시하고 계속 쌈을 먹었죠.
그때부터 몇달을 턱관절장애로 엄청 고생을 하고 현재까지도 턱이 약하답니다.ㅜㅜ 아.......
이 문제만 아니었어도 아마 사각턱보톡스 또 맞았을 것 같아요. 사실 지금도 맞고 싶어요.
근데 언니가 또 맞으면 가만 안둔다고 해서 참고 있는 거에요.ㅎㅎㅎㅎㅎ
아무튼 저같이 바보같은 일은 하지마세요!
뭐든 적당히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