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재미로 보는 연예인 사주팔자 사주풀이 (전참시, 나혼자산다 전현무편)

by 백싸리7 2022.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유명인 사주팔자 포스팅을 할 생각이에요. 제가 사주풀이를 할 줄 아는 건 아니고요. 저희 엄마가 사주 공부를 하셔서 엄마께 부탁을 좀 드렸어요. 갑자기 문득 전참시와 나 혼자 산다에서 맹활약을 하고 계신 방송인 전현무 님 사주가 궁금했어요. 나 혼자 산다에서 혼자 계실 때도 팜유 멤버들 회동 때도 식재료를 아끼지 않고 먹음직스럽게 만드는 모습들이 웃기면서도 감동적이었어요.




무스키아 그림도 생각보다 너무 위트 있게 잘 그리시고요. 파김치였나요? 한 가지 음식에 완전히 꽂혀서 미친 듯이 드시던 모습이 너무 재밌었어요. 이 외에도 올 한 해 2022년은 전현무 님 덕분에 배꼽 빠지게 웃었답니다. 정말 감사해요!
곧 있으면 mbc연예대상도 할 텐데 꼭 대상 타시길 기원합니다. 파이팅!



그나저나 전현무 님 사주풀이는 정말 재미로 보는 거니까요. 그냥 편안한 마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주팔자, 사주풀이 시작합니다.

생년월일은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서 나온 결과를 토대로 정보를 얻었고요. 양력인지 음력인지 모르겠어서 검색을 추가로 해보다가 11월 10일 뉴스 기사였나 거기에 전현무 님 생일선물 언급이 있길래 양력인가 싶어서 그냥 양력으로 했어요.




무진일생 "산"
거대한 토지, 산으로 태어났다. 남성적이고 늘 너그럽다.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세상을 본다. 언제나 여유롭다. 변함이 없다. 그러나 어느 때는 마음속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모를 수 있게 두 얼굴을 가지고 있다. 삶에 있어서 변화를 잘한다. 사회생활의 참견이 삼하여 그로 인해 손해를 볼 때가 있다. 득이 없음. 사물 처리나 대책을 솜씨 있게 다루는 재능을 충분히 발휘한다.
재물운이 있고 친구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상류층과 교제를 한다. 형제간의 미풍이 있다.

*세운: 2022년 임인년부터 대성공을 거둔다. 우수한 두뇌의 소유자이다. 미혼이면 계속 애정운, 결혼운이 들어온다. 건강은 큰 문제가 없다.
*대운: 40대부터 사물의 처리나 대책을 솜씨 있게 다루는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면서 인정을 받는다. 50대에는 용신이 있어서 대성을 거두고 길조가 있다. 60대도 괜찮지만 70대에 또 용신이 들어와서 더욱 명예가 빛난다.
다만 말년에 명예는 있지만 마음고생을 할 수도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