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디디치킨 카톡 선물하기 기프티콘 모바일교환권 사용후기.

by 백싸리7 2022. 6. 20.
반응형

오늘은 동두천 디디치킨에 전화 후 직접 가서 포장을 한 후기를 올릴까 해요. 
이번에 디디치킨 순살치킨은 처음 먹어 봤는데요. 얼마 전에 당근 마켓 거래를 하러 나갔다가 좋지 않은 일을 겪은 누나를 걱정해서 친척 동생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교환권(기프티콘)을 보냈더라고요. 

 

당근 노쇼, 이상한 여자 만난 후 당근마켓 탈퇴한 이야기

제가 당근 마켓을 시작한 지 진짜 얼마 안 됐을 때 노쇼를 겪고 나서 당근 탈퇴를 하려고 했었어요. 다행인지 불행인지 그다음 날 거래가 다시 성사되고 잘 마무리가 돼서 지금까지 간간히 당근

ssaribanchan.tistory.com



그 카톡 기프티콘을 사용해서 디디치킨을 사먹어 본 거예요. 당근 거래 후 마음이 많이 안 좋았는데 동생의 치킨 선물 덕에 위로가 좀 됐네요. 동생아 항상 고마워~ 앞으로는 누나 걱정 안 할 수 있도록 멘탈 관리 잘할게. ^^

 

 



카톡 선물하기 기프티콘(모바일교환권) 사용은 어떻게 했는지 알려드릴게요. 방법은 어렵지 않았어요.

 

먼저 동두천 디디치킨 전화번호를 검색해서 그 쪽으로 전화를 했어요.

오픈 시간이 12시라고 되어있어서 그 시간에 딱 맞춰서 했네요.

전화를 받자마자 

저 혹시 기프티콘 사용 가능한가요? 이렇게 물어봤어요.

그랬더니 카톡 말씀하시는 건가요? 그러시길래 네 맞아요.라고 답했어요. 

포장을 할 건데 기프티콘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바코드 번호 불러드리면 될까요? 했더니 그분도 사장님께 여쭤보는 것 같았어요. 잠시 후 바코드 번호를 불러달라고 하셔서 모바일 교환권에 나와있는 바코드 아래 번호가 있어요. 그걸 불러드렸어요. 

그리고는 그분께서 메뉴명을 물어보셔서 "2마리 3가지맛세트 단짠의 최고봉(순살) + 500ml"까지 읽어드렸네요. 치킨세트 이름이 길어서 약간 민망했어요. ㅋㅋ  

아무튼 전화 주문(포장)은 순조롭게 완료가 됐고 20분 후에 오라고 하시더라고요. 

20분 조금 지나서 갔는데 제가 갔을 때는 이미 테이블에 포장된 치킨 한 세트가 보였고 쿨하게 픽업을 한 후 집에 왔어요. 걸어오는 동안 생각보다 너무 무거워서 배달할 걸 그랬나 후회했네요. ㅎ

*배달을 하실 분들은 배달이라고 말씀을 하시면 배달 팁이 있을 경우 금액을 안내해 주실 거예요. 어쨌든 기프티콘을 사용할 때는 혹시 모르니까 매장에 연락을 해서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을 한 후 된다고 하면 기프티콘 바코드 번호를 알려드리고 주문을 하면 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디디치킨 순살의 특징>

100% 국내산 신선육 냉장보관

냉장유통으로 신선하고 육즙이 풍부하며 부드러움

안전한 HACCP 인증업체에서 생산


친척동생이 최근에 만났을 때도 치킨 맛집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동두천 디디치킨을 드디어 먹어보게 되다니.. 비록 좋은 기분은 아니었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치킨이 정말 맛있었어요. 원래 순살을 잘 안 먹는데 왜 디디치킨은 순살이 맛있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가슴살 순살보다 닭다리살 순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아쉽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저는 닭가슴살 순살을 좋아해서 완전 취향저격이었어요. 

그리고 가슴살 자체도 그렇게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고 저는 밥반찬으로 먹었는데요. 특히 간장 맛이 치밥으로 최적화된 맛이었어요. 튀긴 떡도 3가지맛 모두에 넣어주셨는데 떡이 말랑해서 다 집어 먹었네요. ㅋ

 

 

 

다만 닭강정 맛이었나 제일 오른쪽에 양념이요. 이게 조금만 덜 달았으면 진짜 맛있었을 것 같은데 오우 많이 달더라고요. 치밥에는 좀 아쉬웠네요. 어쨌든 후라이드 자체도 깔끔하고 담백하게 잘 튀겨주셨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앞으로 디디치킨 순살을 또 사 먹을 것 같아요. 이 날 치킨으로 힐링을 좀 했네요. 

근데 이건 사담인데요. 왜 이무진 님의 신호등 노래를 들으면 눈물이 날까요. 저는 뒤늦게 이 노래에 빠졌어요. 듣다가 울컥해서 눈물이 주르륵 나서 왜 그런가 생각을 했는데 아직 이유를 모르겠어요. 그냥 노래가 좋으니까 그런거라 생각하고 당분간은 계속 듣고 흥얼거릴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