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배달특급 5천원 쿠폰할인, 동두천 맛집 '3일소고기국밥' 주문후기 (6월 이벤트, 신규회원 혜택)

by 백싸리7 2022. 6. 10.
반응형

얼마 전에 경기도 공공 배달앱 배달특급으로 배달해 본 후기를 올릴까 해요. 이미 요기요나 배민을 사용하고는 있었지만 항상 아쉬웠던 점이 동두천사랑카드(경기지역화폐)를 사용하려면 만나서 카드결제 밖에 방법이 없다는 거였어요. 코로나 시대에 여러 가지로 부담되기도 하고 번거로웠는데 마침 동두천 공식 블로그 새 글에서 배달 특급 6월 신규회원 이벤트를 보게 된 거예요.
오~~ 이거닷!




이미 배달 특급의 존재는 알고 있었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배달앱도 있고 선뜻 신규가입을 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신규가입회원에게 주는 5천 원 쿠폰 2장을 보니 마음이 흔들렸네요. 이벤트 내용은 아래에 적어 드릴게요.
*참고로 지역화폐로 결제하실 때는 배달특급앱, 지역화폐 앱이 같이 깔려있어야 돼요.


<배달특급 6월 신규회원 할인쿠폰 이벤트>

총 10,000원 할인(5천 원 쿠폰 2장) + 무제한 5%
상세 내용:
-신규 가입하면 5천 원 쿠폰 지급(12,000원 이상 구매 시, 발급 후 5일간 사용)
-첫 주문하면 5천 원 쿠폰 지급(18,000원 이상 구매 시, 발급 후 5일 사용)
-지역화폐로 주문하면 5% 할인 쿠폰이 쏙(10,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00원 할인, 발급 후 7일 이내 사용)
-기간: 6/1~6/30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 사용 기준 선착순 마감)



추가로 동두천시만 해당이 되는 것 같은데요. 이벤트 2개 더 알려드릴게요.
* 참고로 신규 5천 원 쿠폰이랑 배달비 쿠폰이랑 중복 할인이 되나 선택해봤는데요. 1개만 선택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우선 신규 5천 원만 할인받았어요.

1) 동두천시, 배달특급으로 배달비 없이 배달하세요!
-혜택: 배달비 최대 3천 원 할인(배달비가 3천 원 미만인 경우 해당 금액만큼 할인, 배달비가 3천 원 초과인 경우 최대 3천 원까지 할인), 배달 팁 자동 할인
-조건: 18,000원 이상 주문 시, 기간 6/1~6/30
-적용 가맹점 : 동두천시 배달특급 가맹점
-1인 1일 1회씩, 무제한 사용 가능하나 선착순 매수 소진 시 자동으로 이벤트가 종료된다고 함.

2) 동두천 특급의 날 쿠폰
-혜택: 6월 17일 (금) 동두천 특급의 날 5천 원 할인 쿠폰 지급
-20,000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



이벤트 내용은 어느 정도 알려드린 것 같으니까요. 이제 3일 소고기국밥 후기를 올릴게요. 여기는 다른 배달앱을 둘러보다가 댓글 후기가 좋아서 언제 한 번 시켜야지 생각을 했던 곳이었어요. 그러다가 원래는 가성비 끝판왕 "봉이네 식당"에 주문을 넣었는데 주문 거절(메뉴 품절)이 돼서 급하게 결정을 하게 됐는데요. 우선 돈가스는 튀김옷이 약간 두꺼운 편이었지만 맛이 괜찮았어요. 소스도 무난했고요. 가격을 생각했을 때 돈까스 양도 많은 편인 것 같아요.



소고기국밥은 유명한 이유가 있긴 한 것 같았어요. 특히 고기가 푹 끓인 듯 부드럽게 씹혀서 좋았고요. 국물은 약간 칼칼하면서 담백한 맛? 다시다 조미료 맛에 길들여진 제 입맛 때문에 처음에는 뭔가 아쉬운 맛이었는데 계속 먹다 보니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게 되는 맛이었어요. 같이 보내주신 냉콩나물국도 딱 그런 맛이더라고요. 중독성 있는 맛.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콩나물의 아삭함과 시원한 국물이 계속 당겼어요.



마지막으로 3일 소고기국밥집의 김치만두입니다. 진짜 별 기대를 안 하고 주문했던 건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그날 주문했던 메뉴 중에서 김치만두가 제일 제 입맛에 맞았어요. 요즘은 김치만두도 맵게 만드는 경우도 많던데 여기는 맵지 않아서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크기도 생각보다 커서 좋았어요. 김치만두 맛집이었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