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요기요 퀵커머스 "요마트" 배달로 리얼 초코아이스크림 먹어 본 후기

by 백싸리7 2022. 6. 23.
반응형

혹시 "요마트"라고 아시나요? 저는 요기요를 보다가 우연히 요마트(프리미엄 신선 마트)를 보게 된 거예요. 그래서 이게 뭔가 검색을 해보니 퀵커머스였어요.

*퀵커머스: 고객이 상품을 주문하면 15분~1시간 만에 배송지로 상품을 배송해주는 즉시 배송 서비스. 배송 가능 상품은 정육, 채소 등의 신선제품부터 생필품까지 다양함.


그런데 역시나 배송비가 있겠지 싶어서 넘기려다가 1만5천원 이상 주문 시 배달료 0원이라고 기획전이 뜨길래 이거다 생각이 들어서 바로 주문을 하게 된 거예요. (요마트 운영시간 10시~23시 현재 요기요 앱에 나온 기준)

 

 

계산을 하느라고 영수증이 엉망이네요. ㅜ,ㅜ

 

 

그런데 상품을 보다보니 gs더프레시에서 보던 가성비 리얼 상품이 있는 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이건 또 뭘까 찾아보니 요기요에서 전국 5개 지역에서 요마트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GS더프레시 매장을 통한 광역 배송망을 구축했다고 하네요. (6월 2일 뉴스 기사에서 봄) 그리고 이달부터 요마트 배송 지역을 전국 200여 곳으로 확대한다고 해요.

 

*요마트: 배달앱 요기요와 GS리테일이 손잡고 선보인 퀵커머스 서비스

 

위에 영수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평소 주문하던 gs후레쉬 제품들이 많이 보일 거예요. 참치마요, 전주비빔 삼각김밥, 60두부, 리얼 고소한 두유 1L, 리얼 초코아이스크림 500ML 등 지에스 후레쉬 매장에 있던 제품들을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배송도 정말 빨리 오더라고요.

 

 

 

 

최적 가격 리얼 프라이스 제품을 평소에도 종종 주문을 해요. 이번엔 두유와 초코 아이스크림을 주문해봤어요. 연세우유에서 만든 리얼 고소한 두유 1리터의 가격은 1,280원으로 정말 저렴하죠?  추억의 아이스크림 셀렉션과 비슷한 리얼 초코 아이스크림은 3,980원이었어요. 바닐라 맛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저는 초코 덕후니까요. 초코로 픽!

 

 

 

 

1리터의 칼로리는 575kcal이네요. (200ml 한 컵 당 칼로리는 115kcal이고요. 당류는 7g으로 많이 달지 않아요.)

오~ 칼슘과 비타민D가 들어있었네요. 이제 보다니...ㅎ

원액 두유가 82%라는 점이 좀 아쉽긴 하지만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고 가격이 착하니까 가성비 좋은 두유를 찾는 분들께는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대신에 두유가 좀 걸쭉한 느낌이에요. 그래서 저는 찬물을 아주 조금 타서 먹어요. (연한 맛을 선호해서)

 

 

 

 

더운 여름에는 역시 아이스크림이죠. 롯데제과에서 만든 REAL Price 초코 아이스크림입니다. 유통전문 판매원은 역시나 (주)GS리테일이네요.

원재료와 영양성분 정보, 칼로리도 확인해보세요. 총 10개가 들어있는데요. 1개 50ml당 85칼로리예요.(참고로 카페오레 75ml 135칼로리, 수박바 80ml 96칼로리)

후식 또는 간식으로 딱 1개만 먹는다면 그렇게 높은 칼로리는 아닌 것 같아요. 

 

 

 

 

짜잔! 크기가 아담하죠? 일반 스틱바 아이스크림이 70ml~80ml 정도인 걸 감안하면 이건 1개당 50ml이기 때문에 작기는 하지만 초코맛이 응축되어있어서 1개만 먹어도 충족이 되더라고요. (저는 소식좌)

자세히 보니 포장지가 몇 개는 옆부분이 뜯어져있었어요. 왜 그런건지는 모르겠어요. 먹는데 큰 문제는 없어서 그냥 넘어갔네요.

 

 

 

 

그런데 날씨가 습하고 덥기도 했었고 그날 선풍기 앞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그런 건지 진짜 엄청 빨리 녹았어요.

천천히 초코맛을 음미하면서 먹고 싶었는데 순식간에 녹아내려서 본의 아니게 급하게 입 속으로 훅~ 그 부분이 제일 아쉬웠네요.

처음에 한 입 먹었을 때 초코칩같은게 씹혀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먹다보니 쿠앤크에 들어있는 그 초코쿠키같았어요. 평소 쿠키가 씹히는 돼지바도 좋아하기 때문에 완전 취향저격이었어요.

 

 

 

 

그리고 가격이 저렴해서 초코맛이 연하면 어쩌나 걱정을 했었는데 전혀 걱정할 필요도 없이 진한 맛이었어요.

초코 빵빠레는 부드럽고 맛있지만 초코맛이 연한 편이잖아요.

그런데 이건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약간 쫀득하면서 쿠키도 적당히 씹혀 씹는 맛도 있고 진한 초코우유맛까지 더해져서 제 입맛에 찰떡이었네요. 앞으로도 종종 사먹을 것 같아요. 그럼 요기요 요마트에서 구입한 리얼 초코아이스크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