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청년피자 메뉴 가격정보 후기! 치킨너겟 맛집?

by 백싸리7 2022.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요기요에서 배달로 먹었던 청년피자 후기를 올릴까해요. 더불어서 메뉴 가격정보도 자세히 첨부하겠습니다.
저는 평소 치밥을 좋아하는데요. 피자에 밥을 같이 먹는 것도 좋아해요. 그래서 밥 반찬겸 치킨너겟도 같이 주문을 했는데요.


청년피자 슈퍼슈프림


결론적으로 치킨너겟은 짭짤하니 밥반찬으로 안성맞춤이었어요. 피자는 맛이 무난한 슈퍼슈프림을 시켜서 그런지 밥은 좀 안 맞더라고요.
리얼불고기피자와 고민을 했는데 밥과 함께 먹을 거였으면 불고기피자를 시키는게 더 나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어쨌든 청년피자를 포스터 광고와 입소문으로만 듣다가 직접 주문을 해봤는데요. 이것저것 할인도 해서 가격도 만족스럽게 주문을 했기에 다음에도 또 주문할 것 같아요. 그때는 다른 피자로 주문을 해보려고요.
치킨너겟은 다음에도 또 주문하는 걸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치킨너겟 맛집으로 인정하고 싶어요.

그럼 궁금하실 청년피자 메뉴 가격 정보입니다. 먼저 오리지널 피자 메뉴 가격부터 볼게요.


청년피자 오리지널피자 종류


바삭한허니비, 진짜감자피자, 할라불고기, 리얼치즈, 리얼페페로니, 리얼불고기, 슈퍼슈프림, 야채피자, 하와이안피자가 있네요.
사이즈는 R, L, F가 있고 가격은 위에 사진을 보면 되세요.

그런데 진짜감자피자와 할라불고기피자가 베스트라고 되어있네요. 몰랐어요. 사실 주문할 때 진짜감자피자도 고민 목록에 있었거든요. 감자가 그렇게 확 당기지 않아서 무난한 슈퍼슈프림을 선택하게 된 거예요. 베스트 메뉴를 진작에 알았다면 진짜감자피자를 주문할 걸 그랬나봐요.


청년피자 프리미엄피자 종류


다음은 프리미엄피자 메뉴 가격입니다. 프리미엄에서는 신제품으로 토핑농장이 보이네요.
그리고 블로그로 청년피자 추천메뉴 검색했을 때 많이 보였던 에그콘피자, 매드쉬림프, 고기밭피자가 역시나 베스트메뉴였네요. 여기에서는 제 취향은 에그콘피자가 맛있을 것 같아요. 그런데 밥반찬으로는 안 어울릴 것 같아요.


크러스트 추카, 토핑추가, 사이드 메뉴 가격정보


크러스트를 추가할까 토핑을 추가할까 고민을 하다가 가장 기본을 먹어봐야 할 것 같아서 추가를 안 했는데 저처럼 오리지널 기본피자를 주문하실 분들은 크러스트나, 토핑을 추가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청년피자에 사이드 메뉴는 어떤게 있을까요? 제가 주문했던 치킨너겟도 보이고요.

오븐베이크치킨,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스파이시 알리오올리오파스타, 비프칠리스틱, 고구마크림 치즈스틱, 로제쉬림프 파스타, 로제베이컨 스파게티, 미트소스 스파게티, 베이컨 까르보나라, 불고기 크림파스타, 로제 치즈볼, 모짜 포테스틱, 나초치즈 감자튀김, 매콤점보닭다리, 치킨닭다리, 핫윙봉, 그 외에 각종 소스와 음료까지.
생각보다 사이드 메뉴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세트 가격정보


마지막으로 세트메뉴도 다양하네요. 청피스틱 세트, 청피데이 세트, 머니세트, 머니치킨세트, 프리미엄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세트가 있네요. 구성과 가격 등 자세한 정보는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
금요일 저녁이나 주말 점심, 저녁 메뉴로 피자는 어떠신가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