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동두천 맛집 오키족발 후기.

by 백싸리7 2021. 11. 23.
반응형

한 두달 전에 배달로 먹어 본 동두천 맛집 오키족발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원래 굴사냥이라는 가게에서 족발을 시켜먹었었는데요. 여기가 굴철이 되면 족발을 안 하시나봐요. 진짜 상차림 반찬도 좋고 족발도 맛있고 보쌈서비스까지 주셔서 완전 애정하는 맛집이었는데 아쉬움을 뒤로 하고 요기요에서 검색하던 중 발견한 오키족발.
(평점 4.9인 것만 봐도 맛집 인증)

족발 메뉴 기본 상차림은 맛보기 쟁반국수, 무말랭이, 양파절임, 부추무침, 마늘, 상추, 새우젓, 쌈장, 마늘소스, 음료수, 주먹밥이예요. 소짜 제외




저는 일반 족발 중짜를 배달로 시켰어요.
방문 포장시에는3천원 할인인가봐요.
가까웠으면 포장하러 갔을 것 같아요.

짜자잔~! 드디어 동두천 오키족발 배달이 왔어요.




상차림이 화려하진 않지만 제가 좋아하는 주먹밥도 있고 꽤 만족스러운 구성이었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무말랭이랑 양파절임..
오키족발 먹을 당시에는 혀가 안 아파서 잘 먹었었는데 지금은 씻어 먹어야... ㅜ.ㅜ
그때가 행복했다는 걸 몰랐어요.




막국수 맛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양념에 국물이 좀 많은 스타일이라 혼자 먹었다면 상관없을 테지만 가족들과 나눠 먹어야 돼서 덜어 먹을 때 좀 불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족발과 같이 싸서 먹으려면 양념이 면에 촥 붙는 스타일이 깔끔하게 먹기 좋잖아요. 근데 국물이 뚝뚝 떨어져서 그게 저는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어쨌든 막국수 맛만 본다면 맛있었어요.




드디어 족발이 나왔네요. 솔직히 굴사냥 외에 족발은 생각을 안 하고 있어서 기대를 크게 안 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족발이 부드럽고 잡내도 안 나고 양도 꽤 많아서 기분 좋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그리고 그 날 먹고 남은 족발도 그 다음날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음에도 또 시킬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