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동두천 호마루 신당동 즉석떡볶이 후기. 가격, 메뉴정보.

by 백싸리7 2021. 10. 7.
반응형

오늘은 7월인가 8월에 배민에서 배달해서 먹어 본 호마루 신당동 즉석떡볶이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동두천으로 오기 전에는 종종 신당동에 가서 즉석떡볶이를 사먹었었어요.
그런데 여기로 온 후로는 너무 멀어서 신당동까지 갈 수가 없더라고요.


대표 메뉴, 가격 정보



그래서 동두천엔 즉석떡볶이를 먹을 만한 곳이 없나 찾아봤더니 호마루가 보였어요.

밀키트 스타일로 냄비까지 다 오기때문에 간단히 조리해먹기 좋겠더라고요.
저는 오리지날 즉석떡볶이에 김말이를 추가로 해서 주문했어요. 그 당시 배달팁은 천원이었네요.
총 17,000원 결제했어요.

냄비에 가지런히 포장되어 온 즉석떡볶이



맛있어야 할텐데~ 포장은 옹골차게 잘 온 듯 해요.
조리하는 방법은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그런데 저는 매운걸 잘 못 먹는데다가 심심하게 먹는 스타일이라 양념을 다 넣지 않는게 좋았을 것 같아요. 제가 알아서 덜 넣었어야 했는데 이미 한번에 다 넣어서 제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없었던 점이 아쉬웠어요.


세트 가격 정보



김말이 튀김맛은 무난했던 것 같아요.

아래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떡볶이 국물 색깔이 빨갛죠? 여긴 제가 생각했던 춘장맛이 많이 나는 달달한 신당동 떡볶이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충분히 맛있는 육수의 즉석떡볶이였다고 생각해요.


호마루 즉석떡볶이 완성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 본다면 조금만 덜 맵고 춘장맛이 났다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면서 동두천 호마루 즉석떡볶이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