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백싸리 일상이야기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50포 후기. 어버이날, 추석, 설날명절, 부모님 생신선물추천. (유통기한,홍삼쿨)

by 백싸리7 2021. 6. 1.
반응형

5월 어버이날은 이미 지났지만 조금 늦게나마 부모님께 선물해드린 내돈내산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50포"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구입은 동네 정관장 대리점에서 구입했고요.
50포짜리 가격이 155,000원이었어요. 할인은 못 받았지만 시음용으로 홍삼쿨을 받았는데 이것도 같이 후기 올릴게요.




부모님 선물로는 건강을 생각했을 때 홍삼이 제일 무난한 것 같아요. 그래서 이 제품말고도 여러 홍삼제품을 선물해드렸는데요.
정관장이 가격은 비싸도 브랜드가 유명하고 믿을만해서 이번에도 선택하게 됐어요.




이번에 구입한 홍삼정 에브리타임입니다.
선물박스가 고급져서 좋았는데요. 나중에 버릴 때를 생각하면 좀..
그래도 선물이니까 포장케이스가 화려해도 이해해야겠죠.

작은 박스에 10포씩 들어있어요. 1포 사이즈가 작아서 휴대하기도 좋겠더라고요.




본 제품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라고 쓰여있네요. 원료 및 함량도 적혀있는데요. 홍삼농축액외에 정제수만 들어있는 제품이라 단맛이 거의 없어요.ㅋㅋ 사실 이 부분이 호불호가 좀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아빠는 단맛을 싫어하시고 평소 진한 농축액을 선호하는 편이라 아주 만족해하셨고요.
엄마는 홍삼마일드 정도의 단맛과 약간 연한 제품을 선호하셔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보단 마일드나 에너제틱?이었나 아무튼 먹기 수월한 홍삼을 더 좋아하셨어요. 그래도 몸생각해서 끝까지 드신다고는 하시더라고요.




설명서를 봐도 순수한 홍삼정을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제수만 넣었다고 쓰여있어요.

홍삼정 유통기한은 2023년 2월22일까지네요.

아! 단맛이 없고 쓰지만 먹고 난 후에 입안이 개운하네~ 라고 엄마가 말씀하셨어요.
메모 안 해놨으면 기억 못 할뻔 했네요.

그래서 결론적으로 단맛을 싫어하지만 홍삼의 진한 맛을 좋아하시는 부모님께 추석이나 설날명절, 생신선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시음용으로 받은 홍삼쿨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홍삼쿨 유통기한 2022년 8월4일.

저는 홍삼가루를 찬물에 타서 음료처럼 마시는 제품이 있다는 걸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이건 제가 찬물에 타먹어 봤는데요.

많이 쓰지않아서 괜찮았고요.
찬물에 잘 녹는 점이 좋긴 하더라고요. 이제 곧 여름인데 뜨겁게 타먹는 건 좀 그렇잖아요. 찬물 좀 넉넉히 넣고 단맛이 땡기는 날은 올리고당(또는 꿀)도 넣고 마시면 수월하게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홍삼정 에브리타임과 시음용으로 받은 홍삼쿨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