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후기(포장,배달음식)

[미니스넥분식] 맛있는 김밥 요기요 배달 후기. 가격. 메뉴판 정보.

by 백싸리7 2020. 1. 21.
반응형

제 예전글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제가 김밥을 좋아하거든요.ㅋ 김밥귀신인데요.
그래서 만들어 먹으면 참 좋지만 갈비찜도 만들고 여러가지 신경을 쓰다보니 김밥은 오늘도 배달해먹었습니다. 후기남겨요.


김밥이 실해보이죠?
근데 아주 큰 김밥은 아니었어요.
제가 동두천에서 먹었던 김밥이 좀 커서 자꾸 눈이 높아져요.


이날 야채김밥2줄과 낙지볶음밥, 모듬튀김을 주문했어요. 배달비 1,000원 포함해서 총 16,500원 나왔고요.

어묵은 리뷰이벤트로 온 서비스입니다.
김밥2줄에 6,000원. 다음엔 꼭 만들거에요.


야채김밥2줄은 제가 시킨거고요.
나머지는 언니가 시킨 음식이라 사진이 없는 점 이해부탁드려요.
언니말이 낙지볶음밥 무난하게 맛있었대요.
특히 야채튀김이 맛있었다는데 비쥬얼은 음...

아무튼 김밥에서 고소한 향이 나서 좋았고요.
바로 싼 즉석김밥의 느낌과 채썬 당근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받은 어묵은 언니는 괜찮았다고 하고요.
저는 같이 온 다진파간장소스를 찍어 먹으니까 맛이 괜찮았어요. 심심했는데 짠 것보단 건강에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