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V,영화,애니 후기

웨이브wavve에서 본 애니메이션 요리왕비룡 더마스터 Part1 (리메이크버전)추억돋네요.

by 백싸리7 2020.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웨이브 wavve앱으로 본 추억의 애니메이션 요리왕비룡 리메이크버전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요리왕 비룡 참 인기많았던 작품이잖아요.

웨이브앱 이곳저곳을 둘러보다보니 애니메이션쪽에 요리왕비룡 더마스터 part1이 있더라고요.
2019년 10월에 오골계편부터 리메이크되었다고 해요.^^ 예전에 너무 재밌게 본 기억이나서 먼저 1화,2화를 봤어요.

요리왕비룡 더마스터 1회는 '꿈을 잇는 자' 편인데요. 닭요리, 오골계 요리가 주된 내용이에요.

역시나 심사위원들은 주인공의 요리는 먹어보려고 하지도 않다가 막상 한입 먹어보고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표정이 추억 돋네요. 옛날엔 그 표정들이 얼마나 재밌던지요.
미미였나 한자가 나오면서 최상의 맛표현으로 나왔던 감탄사가 아직도 기억이나요.ㅎ

2화는 사오마이라고 다진돼지고기에 양파 등을 다져넣어 밀가루 반죽을 얇게 민 껍질에 싸서 찐 만두로 대결을 하는 편이에요. 만두피를 만드는데 퍼포먼스가 뭐이리 요란한지 보다가 웃었네요.ㅎ

주인공 마오(비룡)도 가만히 있을 수 없겠죠.
만두피를 대왕피자만들듯 회전을 시켜서 아주 크게 만듭니다.ㅋㅋ
만두 찜통 사이즈도 어마어마 했어요.
실제로 그게 가능할지 의문이에요.

요리왕 비룡은 엄청 큰 빅뱅 사오마이를 만들고 대결에서 승리를 했을까요?ㅎㅎ
결과는 직접 보세용.^^♡
요리왕 비룡 더마스터 나머지 3회차부터는 웨이브 한달 무료 안에 틈틈히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