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TV,영화,애니 후기

[원아웃]볼만한애니추천!야구애니지만어렵지않아요.(완결25화,라이어게임 카이타니시노부)

by 백싸리7 2020.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볼만한 일본애니를 하나 추천해드릴까해요.
"원아웃"이라는 야구애니인데요. 저는 야구를 전혀 모르지만 스토브리그(야구드라마)도 재밌게 보았기에 자신감을 갖고 보게 됐어요.
추천해주신 이웃님 감사합니다.^^ 재밌었어요!
네이버에서 원아웃을 검색해보면 2008년~2009년 작품으로 나와요. 꽤 오래 되었는데도 많이 올드하지않고 그림체도 괜찮았어요.

그리고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라고 나오네요. 이분이 라이어게임을 만드신 분이더라고요. 몰랐어요.ㅎㅎ
예전에 일드 라이어게임을 진짜 재밌게 봤었던 기억이 나요.

예전 애니라서 그런가 네이버에서 원아웃1화로 검색하시면 풀버전 동영상이 나와요. 여기서 보시면 돼요. 다행히 화질도 괜찮았어요.


오~ 드디어 원아웃 애니의 주인공 토쿠치 토아 등장입니당. 꺄~~~♡♡
솔직히 날카롭게 생겨서 와~ 멋있다. 잘 생겼다. 느낌은 아니지만 워낙 머리가 좋아서 더 매력적이게 보이는 캐릭터인 것 같아요. 그리고 야구를 하는데 어쩜이리 하얗고 샤프한지.ㅎ
만화니까 가능한 설정이겠죠.
투수를 찾고 있던 프로야구선수들은 우연히 원아웃게임(도박. 돈을 걸고 야구를 함)을 보게 되고 분위기에 휩쓸려 돈도 걸게 됩니다.


원아웃게임은 투수1명과 타자1명이 게임을 하는 건데요. 타자가 공을 못 치거나 치더라도 저 부채꼴 모양안에 떨어지면 투수승리.
반대로 타자가 부채꼴 모양 밖으로 치면 투수패배.
제가 잘 이해한건지 사실 잘 모르겠어요.ㅎㅎ
이해 못 해도 볼 수 있어요. 보다 보면 이기고 있구나. 지고 있구나. 정도는 알 수 있어요.^^

참고로 주인공 토쿠치 토아는 투수예요. 공 던지는 사람.


갑자기 코지마라는 사람이 등장했네요.
이 사람도 프로야구선수인데요. 아까 봤던 야구선수들있죠. 그 사람들이 원아웃게임으로 토아에게 돈을 많이 잃게 돼요. 그 이야기를 듣고 실력있고 유명한 타자 코지마가 토아를 찾아오게 됩니다.
하지만 처음 게임에선 흐흑... 코지마의 패배.

아~ 시크해. 토아는 원아웃게임에서 한번도 진적이 없는 남자라고 나와요. 설정이 좀 웃겼어요.
현실에선 절대 불가능. 그래서 재밌는 거겠죠.^^

뭐.. 어쨌든 결론적으로는 코지마가 이겨서 토아를 프로야구 세계로 끌어 들이게 됩니다.
여기서부터 이제 본격적인 야구시합 스타트.
리카온즈라는 팀에 합류하게 되는데요. 스토브리그 생각도 좀 나고 아무튼 야구시합이라기 보다는 대부분이 사람심리를 훤히 들여다보는 토아가 야구경기를 좌지우지해요.
참.. 말도 안되게 나와요.ㅋ
제가 원아웃의 주인공 토아보다도 더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어요. 바로 악역 구단주!

악역인데 어찌나 웃기던지...매화마다 부당한 계약으로 토아를 무너뜨리려고 하는 캐릭터인데요. 그렇게 당하면서도 자기가 이길거라는 자기합리화인건지 자기암시인건지ㅋ


나중에는 구단주가 어떤 표정을 짓고 있는지 지켜보게 되더라고요.ㅎㅎ 귀요미 악역.ㅎ
원아웃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무리할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버에서 검색하고 보시면 됩니다. 25화 완결이라 주말에 하루, 이틀이면 다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감사합니다! 몸 조심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