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백싸리 일상이야기

백싸리가 즐겨보는 먹방유튜브(YouTube)채널 간단후기.야식이,엠브로,입짧은햇님,채널십오야,효닝

by 백싸리7 2020. 1. 10.
반응형

불금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집순이인 저는 오늘도 집에서 유튜브랑 tv다시보기를 보면서 불금을 보내고 있답니다!
제가 구독하고 있는 유튜브youtube 채널목록인데요.
몇개 더 있는데 먹방채널만 따로 뺏어요.
혹시 이 중에서 구독하고 있는 채널 있으신가요?

제가 먹방을 보기 시작한지는 한 1년반정도 된 것 같아요.
처음에 언니가 먹방을 보고 있으면 저걸 왜 볼까.
재미가 있나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런데 언젠가부터 제가 먹방을 안 보면 괴로울지경이ㅋㅋ되었습니다. 대리만족때문에요.
이렇게라도 봐야 좀 위로가 되더라고요.ㅜㅜ

야식이
야식이님은 분식, 밥, 밀가루 음식먹방을 자주 하시고 많이 잘 드세요.
예전 어디 tv프로그램에서 짜장면 많이 먹기 우승을 하셨던 기억이 나요.
입은 작으신데 오물오물 잘 드시는 거 보면 참 신기하고 귀여우시더라고요
그리고 기부를 엄청 많이 하세요.
사실 이점이 좋아서 구독하는 것도 있어요.^^

엠브로
엠브로님 채널은 같이 나오시는 슬기님이 좋아서 계속 보게 되었는데요.
원래 ASMR로 유명하셨는데요. 제크과자였나 소리가 파사삭나는데 이 영상은 여러번 봤었어요.ㅋ 제취향.ㅋ
요즘은 시골집에서 어머님, 할머님과 같이 요리도 하고 먹방도 하세요.
그게 너무 너무 재밌더라고요.
사랑해요.♡

입짧은햇님
햇님님은 갈수록 정이 가고 라이브가 웃겨서 꼭 챙겨봐요.
그리고 정말 맛있게 즐기면서 많이 드세요.
진정성이 있다고 해야 할까요?
정말 이 음식이 먹고 싶어서 먹는 느낌과 먹기 싫으면 안 드시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나도 이렇게 많이 먹고 싶다. 부럽다. 라는 생각이 가끔 들어서 힘들기도 하지만 계속 볼 수 밖에 없는 햇님님만의 묘한 매력이 있어요.

채널 십오야
최근에 구독하게 된 채널인데요.
tvn예능과 기타영상들을 풀버전으로 더 길고 다양하게 볼 수 있게 편집해서 올려주세요.
요즘 강호동님의 라끼남(라면 끓여 먹는 예능) 재밌게 보고 있어요^^
라끼남에서 본 내용인데요.
혹시 외국인들이 너구리를 뭐라고 부르는지 아세요?

바로 rta라고 부른다고 해요.
너구리를 거꾸로 하고 보면 보여요. ^^

효닝
마지막으로 효닝님은 진짜 구독한지 며칠 안된 채널인데요. 얼굴이 너무너무너무 귀여우세요.ㅋ
하얗고 동그란 복스러운 얼굴로 오물오물 음식을 드시는데 심지어 웃상이에요.^^
보고 있으면 저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어쩜 저렇게 해맑게 웃을 수 있는거지. 하면서 나도 웃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게 돼요.
앞으로도 쭉~ 먹방 지켜볼게요!
이상으로 유튜브 먹방채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