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꿈의마을(타운쉽Township)추천게임! 친구,가족과 함께 하면 더 재밌어요.앱,모바일게임

by 백싸리7 2020.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앱게임에 푹~빠져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하루를 보내고 있는 백싸리입니다.
물론 퇴근 후에만요.
모바일게임 꿈의마을, 타운쉽이라고 하죠.
플레이릭스의 꿈시리즈 중에서 Township은 꿈의정원보다 더 재밌는 것 같아요.
특히 레알팜이나 심시티와 같이 작물키우기, 건물건설, 도로디자인? 등의 모바일게임을 좋아 하시는 분들께는 더 추천드려요.




우선 모바일게임을 하려면 앱을 다운받아야겠죠?
시작할때부터 포스팅을 염두하고 있어서 캡쳐 몇장 떠놨어요.ㅎㅎ 우오 1억이상 다운받았네요.
아! 저는 레알팜이나 심시티빌드잇 때도 그랬지만 태블릿으로 게임을 해요. 핸드폰은 작아서 눈이 아프더라고요. 오래된 갤럭시탭4 8.0이지만 아직도 잘 된답니다.

앱 구동을 하면 플레이릭스사 이름도 뜨고요.
이용약관 동의 확인도 하고요.
게이머ID를 만들어야 돼요. 사실 게이머 아이디를 만들어야 되는 게임은 안 하고 버텼었어요.
그냥 하기 싫더라고요.ㅎㅎ 꿈의마을 게임을 하겠다고 이렇게 ID도 만들었네요.




Township 가입을 하면 짧은 동영상이 나와요. 보면서 기다렸어요.

요런 농장이나 건물건설 게임을 많이 하셨다면 어렵지않게 진행해 나갈 수 있을 거예요.

처음에는 항상 밭에 작물을 심으면서 시작을 하죠.




14레벨까지 올렸을때 모습이에요. 어떤가요?ㅋ
나름 열심히 꾸며 봤는데 저는 만족합니당^^
그러다가 슬쩍 지루해질때쯤 이벤트?토너먼트?게임? 나 외에 이름모를 분들과 경쟁도 할 수도 있어요. 1등,2등,3등까지는 꽤 상품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지루할 틈없이 다시 또 버닝하고 있답니다.ㅋㅋ 현재 22레벨이에요.ㅎ 블로그 작성과 예능 보는 것 외에는 딱히 취미가 없었는데 잘 된 것 같아요.ㅎ 근데 단점이 하나 있어요. 너무 피곤해요.ㅋㅋ
게임은 쉬면서 적당히 하세요.ㅎㅎㅎ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