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의정부 서브웨이 오픈했네요.^^ 써브웨이클럽,에그마요샌드위치,비엘티(blt)칼로리등 정보만 올려요. 줄이 길어서 못 샀어요.

by 백싸리7 2020. 7. 20.
반응형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오늘은 아침부터 강풍에 비바람이 몰아쳐서 티셔츠랑 반바지가 비에 흠뻑 젖으면서 걸레냄새(쉰내)까지 나고...아무튼 기분이 계속 별로였어요.ㅜㅜ

그렇게 기분이 별로였는데 집에 오는 길에 보니 의정부 서브웨이(Subway)가 드디어 오픈을 했더라고요! 우오~♡

의정부 써브웨이 위치는 멕시카나치킨 바로 맞은편에 서브웨이가 있어요.
첨엔 거의 집을 짓다시피해서ㅋㅋ 언제 오픈하나~
생각했었는데 외벽이 완성되니 금방이더라고요.




의정부 서브웨이 가게 안에 줄이 너무 길죠?ㅜㅜ
결국 저는 구매를 포기했어요. 에그마요랑 베지가 정말 먹고 싶었는데 다음을 기약했어요.
코로나라서 안에서 줄서기는 못 하겠더라고요.

포스팅 한김에 써브웨이 샌드위치 몇가지 칼로리만 적어 드릴게요.

에그마요(480kcal)
이탈리안 비엠티(410kcal)
비엘티BLT(380)
써브웨이 클럽(310) 샌드위치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420)

아무튼 터키(280이었나..?) 칼로리가 상대적으로 생각보다 낮았어요.
아무튼 다음에는 꼭 먹을거예요. 얍! 얍! 얍!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