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오베이]앱테크,설문조사앱,리서치,돈버는어플,서베이소개.오베이추천인512053,기프티콘등교환

by 백싸리7 2020. 12. 29.
반응형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뉴딜사업참여가 종료되고 2021년 공공근로도 신청을 했는데 최근에 불합격 통보를 받고 집에 있었어요.
채용공고를 봐도 저희 집에서 30분~1시간 거리에는 제가 할만한 일자리도 딱히..ㅜㅜ
그래서 몇 년전에 하다가 그만둔 설문조사어플을 다시 받았어요. 소소한 금액, 돈버는 어플이지만 저도 앱테크를 해보려고요.
아무것도 안 하는 것 보단 낫잖아요.
리서치앱 오베이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설문조사앱 오베이는 리서치어플들 중에서도 다운로드수가 높은 편이에요. 몇 년전에 사용했을 때도 금액은 작았지만 작게 모인 돈으로 편의점 상품을 기프티콘으로 교환해서 먹었던 기억이 나요. 큰 돈이 모이지 않아도 교환이 된다는 게 장점인 것 같아요.

그리고 처음 가입즉시 오베이머니 500원이 적립되고요.
회원가입하실 때 추천인번호를 입력하면 200원이 추가로 적립돼요.
추천인까지 하면 700원으로 시작하는 거죠.

오베이에 로그인을 하면 하단에 메뉴가 있어요.
내설문, 홈, 마이오베이, 오베이샵, 더보기.
오베이 설문이 없을 땐 제휴 설문도 했어요.
오베이 설문에 비해서 금액이 작았지만 그거까지 하고나니 천원이 금방 넘더라고요. 편의점 컵라면 기프티콘 하나 교환가능한 금액적립

이제 제일 중요한 오베이샵.
현금환급은 만원부터 가능하고요. 저는 편의점 카테고리가 참 쏠쏠 하더라고요.
전에 5천원인가 모였을때, 아이스크림, 음료, 컵라면 등을 기프티콘으로 교환했었는데요.
이번엔 좀 더 모일 때까지 참아보려고요. 스타벅스도 괜찮을 것 같지만 더 모아서 이번엔 꼭 현금교환 해볼랍니다. ㅎㅎ
맘스터치 케이준강정이 눈에 밟히지만 참아보겠어요.^^ 아..죠스찰순대도 맛있는데..
마지막으로 오베이 추천인번호 남기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추천인 512053
감사합니다!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