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우리동네 중고직거래 당근마켓가입하기(친구랑 나랑 당근1개씩 받는 방법,카톡)

by 백싸리7 2020.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정에 없던 중고직거래 어플(앱) 당근마켓에 가입을 하게 됐어요.

지인이 갑자기 카톡으로 당근마켓 가입 초대 링크를 거셨더라고요.

지인이 보낸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가입을 하고 동네인증까지하면 당근을 나도 1개 지인도 1개 받을 수 있었어요. 당근마켓 가입하는 방법 캡쳐떴으니까요. 한번 쭉~ 보시면 어렵지않게 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1단계: 카톡에서 당근마켓 시작하기를 눌러요.
물론 이미 가입한 친구나 지인이 가입초대를 해줘야 서로 당근 1개씩을 받을 수 있어요.

2단계: 당근마켓앱을 깔 수 있는 화면이 나와요.
설치하시면 돼요.
벌써 1000만명이나 다운을 받았네요. 우와~!

3단계: 앱설치가 끝나면 열어야겠죠? 그러면 위에 처럼 가입하고 당근받기가 떠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그냥 친구찬스없이 혼자 당근앱깔고 가입해도 나한테는 당근 주는 거 아닌가요?
왠지 그럴 것 같다는 느낌이 파바박 드네요.ㅎㅎ

4단계: 회원가입, 인증단계입니다. 당근마켓은 휴대폰번호로 가입을 하는 시스템이라 인증번호가 오면 그걸로 인증을 하고 가입이 되는 거에요.

5단계: 프로필 입력을 하세요. 저는 사진은 패쓰하고 닉네임만 입력했어요. 그러고나서 동네설정인가도 한 것 같아요. 지금 잘 기억이 안 나는데요. 자동으로 뜨는 단계대로 따라가다보면 어느새 가입은 끝이 납니다!

6단계: 이제 중요한 동네인증하고 시작하기.
위에 저기 네모박스를 클릭해서 동네인증을 꼭 하세요. 그래야 당근을 친구도 나도 1개씩 받을 수 있답니다.^^*
당근이 1개 들어왔네요. 2개를 더 모으면 스타벅스 커피를 받을 수 있대요.ㅎㅎ 언제 모으려나 모르겠지만 없는 것 보단 낫겠죠뭐.ㅋ 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