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쏭달쏭한 용어

[기본3%,최대4.4%]고금리적금추천. 새서울신협 레이디4U적금, 자유적립식 레이디포유적금가입,개설절차후기.

by 백싸리7 2020. 4. 23.
반응형

오늘은 고금리자유적금 새서울신협 레이디포유(4U)적금정보와 실제가입절차 후기까지 포스팅 하겠습니다. (자유적립식,월100만원이내,3년까지가입가능)
우연히 블로그를 돌아다니다가 보게 됐는데요.
자유적립식이라 고정 수입이 없는 저한테 딱이더라고요.




가입대상, 레이디포유적금금리등 정보, 가입방법위에 정리해서 올려요.

우대금리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돼요.

신협 온뱅크(ON뱅크) 어플을 이용해서 오늘 2020년 4월23일에 3년짜리로 가입했어요.




티스토리앱에선 글을 길게 쓰기가 부담스러워서 따로 노트에 적은 걸 캡쳐했어요. 가독성이 떨어지는 점 죄송해요. ㅜㅜ
공인인증서를 언급하긴 했지만 어쨌든 제가 방금전에 가입했을땐 인증서가 뜨진 않더라고요.
이제 가입을 해볼게요. 은행앱은 캡쳐가 안 되나봐요. 그래서 순서대로 다 적었습니다.




요즘 핸드폰 모바일앱으로 은행어플이나 증권사 어플을 시작. 가입할 때 본인인증은 필수잖아요. 예전에는 특히 민증인식이 잘 안 될 때가 많았는데 어느순간부터는 꽤 인식을 잘 해서 좀 더 수월해진 것 같아요.

간편비밀번호까지 설정하면 가입완료!




가입을 했으면 비대면 입출금계좌부터 만들어야 돼요. 조합찾기(지점)가 중요한대요.
이번에는 새서울신협이었지만 다른 타지역 지점에서도 높은 금리의 적금을 출시할 수 있기때문에 그때는 그 해당지점의 입출금계좌를 다시 만들고 해야 한답니다. 그래야 그 지점의 판매상품이 떠요. (신협은 금리가 지점마다 다르잖아요.)




마지막 레이디4u적금 개설만 남았는데요. 그 전에 꼭 직전에 만든 비대면 입출금계좌에 적금에 넣을 돈을 이체해두고 시작을 하세요. 저는 이 부분을 자꾸 잊게 되더라고요. 기억하기!

레이디포유 적금 개설까지 생각보다 좀 오래걸렸지만 은행에 가지 않아도 됐기때문에 만족해요. 이상으로 신협 레이디포유적금 정보, 개설, 후기 포스팅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