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에프 활용(요리)

[남은족발데우기]2L에어프라이어(후라이기)로 데웠어요.^^ (냉장고 보관족발 조리시간, 온도정보)

by 백싸리7 2020. 3. 7.
반응형

오늘은 어제 먹고남은 냉장고 보관 배달족발을 퀸메이드 2L에어프라이어로 데워먹은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앗! 참고로 저는 아주 조금만 먹었어요.
회복중..


어제 언니가 오랜만에 족발이 너무 먹고 싶었는지 중자 하나를 시켰더라고요.ㅋ

덕분에 조금 맛봤네요.
아.. 역시 바깥음식이 맛있어요.


평소 차갑게 식은 족발도 좋아해서 원래대로라면 그냥 먹었겠지만 에어후라이기를 샀으니까요.
에어프라이어로 돌려서 먹어봐야겠죠?

온도는 180도 시간은 8분으로 했어요.
냉장족발 기준입니다!
냉동은 좀 더 오래 해야할 것 같아요.
중간에 4분정도 지났을때 뼈만 한번 뒤집어 주고 나머지 4분 다 채웠어요.
근데 안 뒤집어도 될 것 같아요.^^


4분 됐을때 족발의 모습인데요.

아주 큰 차이는 없고 약간 부드러워진 정도 인것 같아요.
총 8분 조리 후 완성입니다!




좀 더 크리스피한 구워진 족발을 원하시면 몇분 더 추가로 조리하세요^^


언니랑 저는 중간에 족발 비계부분이 펑펑 튀는 소리가 들려서 무서워서 그냥 여기서 끝냈어요.ㅋㅋ


부들부들 따뜻하니 족발이 맛나네요.
전에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었는데 그것보다 확실히 맛있어요.

단, 족발 중에서 잡내가 좀 나는 족발은 차갑게 드시는게 냄새가 덜 나요.
저희집이 5년정도 족발집을 했었거든요.
지금은 안 하지만 그때 족발을 많이 먹어봐서 좀 알아요.

아무튼 에어프라이어로 남은 배달족발 데우기 성공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