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에프 활용(요리)

2L에어프라이어(후라이기)로 냉장보관 계란빵데우기.결과는?

by 백싸리7 2020.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부모님집에 갔다가 몇개 먹지 못하고 남겨온 계란빵을 에어프라이어로 데우기.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계란빵을 5개를 샀는데 2개밖에 못 먹었어요.
아빠는 배가 안 고프다고 안 드셨고요.
언니는 1개를 먹었고요. 저랑 엄마랑 반씩 나눠먹었어요.
참고로 계란빵 가격은 한개에 천원이었어요.
몇년전 700원까지는 기억하는데 천원이라니...


폭신폭신 계란빵~~ 달달 고소 계란빵 스멜~^^

보관시간이 꽤 지났음에도 쿠션감이 좋았던 냉장보관 차가운 계란빵 1개를 데우겠습니다.

2L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후라이기)온도는 180도 시간은 5분으로 맞추고 데우기 시작합니다!
(이따가도 말씀드리겠지만 온도를 좀 낮추는 걸 추천드려요. 속이 덜 데워졌더라고요.)

어쨌든 겉이 바삭한 계란빵 완성이요!
저는 갓구운 호두과자, 와플, 계란빵, 붕어빵냄새가 그렇게 좋더라고요.
특히 지하철 델리만쥬향은 정말 장난아닌 것 같아요.




끝부분이 약간 탔지만 이정도면 양호하고요.
이제 언니랑 나눠먹어 보아요~!
아.......반전이....있었네요.ㅎ
무조건 성공이다 생각했는데 겉은 바삭해서 괜찮았지만 속안이 덜 데워졌어요.
따뜻미지근이더라고요.ㅜㅜ 이런.
언니가 계란빵은 폭신폭신한 맛으로 먹는 거니까 그냥 전자레인지에 데워도 될 것 같아...라는 군요.
아직 2개나 남아서 나중에 온도 낮추고 시간을 좀 늘려서 다시 데워볼까 고민중인데요.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을까요?
생각 더 해볼래요.ㅎㅎ
에어프라이어 계란빵 데우기 포스팅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