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상생활 정보

엥 이건 뭐지? 잘못 온 카톡 알림톡 (현대해상, LG전자)

by 백싸리7 2023. 1. 3.
반응형

최근에 제 카톡으로 이상한 알림톡이 와있는 거예요. 뭔가 봤더니 현대해상에서 보낸 알림톡이었는데 현대해상 손해사정 처리안내라는 제목이었어요. 현대해상에 가입한 적도 없는데 뭔 소리지? 모르는 이름의 OOO 고객님 접수번호, 피보험자, 청구일, 사고일, 총 지급보험금, 지급은행 등 저와 전혀 상관없는 내용의 알림톡이었어요.
질병급여실손의료비라니요... 에혀.. 이번에도 또 잘못 온 카톡이라니....

작년 8월에는 에스원세콤에서 카톡이 왔었는데 이것도 저와 전혀 상관없는 알림톡이었어요. 에스원 전자계약(신청/합의) 안내라는 제목이었는데 전사서명을 부탁드린다는 내용이었어요. 처음엔 그냥 무시했는데 그날 오후에 또 알림톡이 오는 거예요. 전자서명을 하라고... 아... 짜증 나... 결국 에스원세콤 고객센터 번호를 검색해서 그 번호로 전화를 했어요. 제가 아니니까 저한테 알림톡이 오지 않게 해 달라고요.


누구의 잘못인지 알 수는 없지만 이런 카톡 알림톡은 더 이상 받고 싶지 않아요. 몇 달 후에 또 다른 업체에서 보낼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에혀... 모르겠어요. 아무튼 그 일이 있고 나서 바로 며칠 후였나 이번엔 엄마한테 이상한 알림톡이 온 거예요. 이젠 엄마한테까지 또 잘못 오는구나... 아놔!!



LG전자 출장 접수 완료 안내라니요.. 지금 장난하나요. ㅜ,ㅜ 방문예정일과 접수제품 TV라니... 이건 또 뭡니까..
이번엔 그냥 무시했어요. 그쪽에서 알아서 하겠죠 뭐. LG전자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휴대폰 번호가 잘못 등록된 것 같다고 말하고 싶었지만 참았어요. 만약에 또 여기서 알림톡이 잘못 오면 그땐 전화할 거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