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유닉스 헤어 스타일러 매직기, 나인포인트 섬유향수 머스크 앤 머스크 500ml 후기. 쿠팡 구입.

by 백싸리7 2021. 10. 5.
반응형

오늘은 9월에 쿠팡에서 구입했던 유닉스 세라믹 헤어 스타일러 매직기와 나인포인트 섬유향수 머스크 앤 머스크 후기를 올릴까해요.

그 당시 구입가격은 매직기가 13,190원이었고 나아포인트 섬유향수는 6,620원이었어요.
가격은 둘 다 저렴하게 산 것 같아요.


나인포인트 섬유향수 사용기한 정보 등



먼저 나인포인트 섬유탈취제 후기부터 시작할게요. 전에도 타브랜드 섬유향수를 몇 개 사용해봤었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나인포인트 섬유향수가 탈취, 항균이 모두 된다는 점이 좋았고요. 용량은 500ml로 크지만 사용기한이 넉넉해서 부담이 좀 덜했어요. 그리고 향 자체는 무난한 것 같아요. 향기 지속성은 전에 사용했던 제품들이 좀 빨리 날아가서 그런가 이번엔 가까이 코를 댔을 때 잔향이 섬유에 남아 있더라고요. 여러모로 마음에 들었어요.
앞으로도 계속 향 지속성이 나쁘지않다면 다음에도 섬유향수는 9point를 사용할 것 같아요.


UCI-A2302 세라믹 헤어 스타일러



다음은 유닉스 세라믹 매직기 후기를 올릴게요.
쿠팡 로켓배송 제품 중에서 어떤 걸 고를까 한참을 검색해 본 것 같아요.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엘라 미니 매직기가 꽤 괜찮아서 엘라 제품으로 살까도 고민을 했지만 어쩌다보니 유닉스로 결정하게 됐어요. 지금보니 바디잠금 기능이 좀 괜찮아 보이네요. 회전식 코드도 중요하죠.


세라믹 코팅 발열판, 전원 스위치 등 설명



위에 사진을 보셔도 아시겠지만 전원 스위치 하나로 간단하게 작동이 되기 때문에 사용이 어렵지는 않아요.

종이케이스에 매직기가 가지런히 들어 있네요.
지금도 여기에 넣어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설명서, 제품보증서도 같이 동봉되어 있어요.
보증기간이 1년이라 그 안에 고장나도 걱정은 없겠지만 고장 안 나고 계속 쓰는게 좋겠죠?
제품명 전기머리인두는 뭔가 무시무시 하네요.


유닉스 매직기 잠금기능



매직기를 보관 할 때 열판이 벌어진 상태보다 다물어진 상태가 공간활용도가 높잖아요.

위 사진에 보이는 레버를 아래로 내리면 보관하기 좋은 상태로 열판이 모아져요.
근데 집에서 자주 사용할 때는 펼쳐놓는게 더 편하긴 한 것 같아요.


유닉스 일반 매직기와 엘라 미니 매직기 크기 비교



그리고 기존에 앞머리를 펴는 용도 사용했던 엘라 미니 매직기와 크기 비교를 해봤는데요. 확실히 크기 차이가 좀 났고 무게도 차이가 있었어요.

긴 머리를 해야 할 때는 미니 매직기로는 감당이 안 되는데 이번에 구입한 유닉스 매직기로 하니까 빠르게 잘 됐어요. 온도 조절 기능만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면서 유닉스 매직기, 나인포인트 섬유탈취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