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메디힐진주 프로아틴마스크] 환절기,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마스크팩 후기.

by 백싸리7 2019. 11. 13.
반응형

벌써 일주일의 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시간이 빠르다는 생각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살았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글 하나 올리고 나면 시간이 후딱 지나갔더라고요.

남들은 시간이 빨리 가는 것이 싫다고 하는데 저는 빨리 갔으면 좋겠어요.
이 마음이 몇 달 후에는 바뀌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내 마음대로 후기 글을 시작합니다.

메디힐에서 나온 진주 프로아틴 마스크팩인데요.
이 제품은 제가 직접 산 건 아니고요.
아는 언니한테 선물 받은 거예요.
그렇다고 홍보는 절대 아닙니다. 메디힐 브랜드가 굉장히 큰 회사인데 저같은 초보 블로거한테 홍보를 맡길리가 없겠지요.

앞면 아래를 보시면 고밀착 리프팅, 특수 보습 설계 시트라고 되어 있네요.
어쩐지 팩을 붙였을 때 안정적으로 붙긴 하더라고요.
입술 보습도 할 수 있게 되어 있고요.




윤기충전, 피부 광채 강화라는 문구가 보이네요.
그리고 주름개선 기능성이라는 문구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고보습 크림유화 공법은 처음 듣는 말이지만 마스크팩을 개봉하고 에센스 색깔을 보시면 바로 이해가 되실 거예요.
에센스가 점도가 있고 색깔이 우유처럼 하얗거든요.




진주 프로아틴 마스크팩 뒷면을 보시면 사용법과 성분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저기 빨간색으로 쓰여진 글씨요.
파우치에 남은 프로아틴 마스크액은 보습과 영양이 필요한 부위에 사용합니다. 목과 바디 등이라고 되어있네요. 충실히 이행했습니다.
버리기 아까우니까요.




메디힐 프로아틴 마스크에 대한 설명이 쓰여져있네요.
우리몸의 4대 구성요소 중 하나인 단백질을 구성하는 펩타이드와 아미노산 19가지를 함유시킨 고보습 유화 공법의 크림 메트릭스와 국내산 순면 100% 셀룰로오스원단의 에몰리언트 홀딩 히스템이 만나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영양을 공급해주는 아미노산 마스크입니다.

어려운 말도 섞여 있지만 결국 좋다는 말입니다.
개봉을 하면 하얀색 크림과 마스크시트가 보입니다.
저는 저렴한 마스크팩만 사용해봐서 그런가 크림색은 처음 봤어요.
시트를 꺼내서 손에 올렸습니다.
마스크액이 점도가 있어서 막 흐르지 않아서 좋았어요.




손가락으로 눌러보면 시트가 크림을 얼마나 많이 함유하고 있는지 보이실게요.
그래서 고보습이 가능한 것 같아요.
시트를 빼고 안에 에센스가 꽤 많이 남아 있어서 목, 팔까지 바를 수 있었어요.
메디힐 진주 프로아틴 마스크를 사용하고 난 후기를 말씀드릴게요.

제일 좋았던 점은 시트에 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서 팩을 하는 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었다는 것과 시트의 피부 밀착력이 우수했다는 점이고요.
그리고 피부가 따갑거나 불편하거나 하지 않았다는 거예요.

주름개선기능은 다들 아시겠지만 마스크팩은 장기간에 꾸준히 팩을 해줘야 효과를 알 수 있잖아요.
이것도 마찬가지예요. 몇 번 해본 거로는 알 수가 없죠.
하지만 제가 저렴한 마스크팩을 여러가지 해봐서 아는데요. 촉촉함이 확실히 다르기는 해요.

그래서 저는 아직 남아있는 메디힐 진주 마스크팩을 아껴 뒀다가 약속 있을 때만 하고 평소에는 저렴한 마스크팩으로 버티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