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고금리특판]하나은행 최고 연5.01% "하나 더 적금"오늘부터 3일간 가입가능!

by 백싸리7 2020.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이버 실시간에 떠서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하나은행에서 1년짜리 고금리 특판적금이 나왔어요. 다행히 선착순은 아니예요.^^
참고로 저는 하나원큐앱으로 방금 가입했어요.^^

KEB하나은행이 하나은행으로 명칭을 바꾸면서 그 기념으로 특판을 판매한다고 하더라고요.
오늘부터 3일동안 가입가능하고요.

1년짜리 최대 연 5.01% 금리.
월 10만원~30만원까지 불입가능합니다.
솔직히 금액은 작지만 사회초년생이나 저처럼 작은 돈도 소중히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요^^

온라인채널(PC, 하나원큐앱)로 가입시 연0.2% 우대를 받고요.
하나은행 입출금통장에서 자동이체 해놓으시면
연1.25% 우대금리가 적용됩니다.

어플가입은 지금 대기자가 많으실 수 있어요.
PC 하나은행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더 가입이 빠르다고 하네요.
저는 그냥 어플켜고 기다렸어요. 대기 20분떴는데 조금 기다리니까 열리더라고요.^^

이런 특판이 자주 있는게 아닌데 오랜만에 고금리상품 가입하니까 기분이 들뜨네요.ㅋ
앞으로도 특판 좀 많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