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다이소추천상품]가성비갑 녹십자웰빙초극세모칫솔8개입, 사용하기 간편한 스위스산 기름종이 후기! 가격정보포함.

by 백싸리7 2020.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구매한 가성비갑 칫솔8개세트와 원래는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사용하려고 했지만요.
그냥 기름 빠지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했던 스위스기름종이후기 올려요.

스위스산 종이로 만든 기름종이는 총30매이고요. 사이즈가 20cmx25cm 직사각형 종이였어요.
가격은 1,000원입니다.

녹십자웰빙초극세모칫솔은 총8개짜리가 2,000원이더라고요.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안 살수가 없더라고요.



제가 잇몸과 치아가 약해서 작은헤드 초극세모를 찾고 있었는데 마침 다이소에 저렴하게 나온 칫솔이 있어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

미끄럼방지 핸들과 일자형 칫솔대,각도헤드로 어금니안쪽까지 구석구석 닦기 편할 것 같아요.
아! 칫솔 교체 권장주기는 2개월이라고 써있네요.



칫솔헤드가 작으면 닦아야 하는 면적이 더 넓어지지만 어금니안쪽까지 꼼꼼히 닦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치과의사들이 권장하는 치과용 일자형 칫솔대라고 하네요. 몰랐어요.

요 스위스산 기름종이는 원래 에어후라이기 안에 넣고 조리할때 사용하려고 산건데요.



막상 사고 보니 위에 저렇게 쓰여있었어요.
전에 사용했던 종이호일은 에어프라이어 사용이 된다는 것 같았는데 기름종이랑 다른 거였나봐요.
그래서 그냥 전이나 부침개, 튀김을 했을때 기름 빠지라고 잠깐 놔두는 용도로 쓰고 있어요.

전에 사용했던 종이호일은 기름빼는 용도로는 좋지않았는데 기름종이는 확실히 기름을 쫘악~ 빨아들이더라고요.
구매한 의도와는 달랐지만 기름을 빼주는 본연의 기능은 잘 되어서 만족하며 잘 쓰고 있어요.

위에 칫솔, 기름종이 둘다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