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생활용품 등 후기

주말에 구매한 공적마스크 하이가드방역마스크kf94 (가격, 사용기한, 주의사항)

by 백싸리7 2020.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에 부모님께 받은 공적마스크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어제 주말 토요일에 저도 집근처 약국에서 하이가드방역마스크kf94를 구매했어요!

마스크5부제에 따라 평일에 구매를 하지 못한 경우 주말에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어제 토요일에 집근처 약국 마스크재고를 검색해보고 다녀왔어요. 다행히 바로 구매성공^^!




전에 부모님이 주셨던 마스크는 종이로 된 약국봉투에 소분된 마스크였는데요.
이번 공적마스크는 깔끔하게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가격은 1매당 1,500원. 총2매 3,000원에 구매.

그럼 하이가드방역마스크kf94가 어떤 마스크인지 자세히 들여다볼게요.




제가 받은건 대형 흰색이었고요.
코 부분은 부드러운 곡선형 설계, 도톰 편안한 이어밴드, 3단접이식 입체설계, 4중구조 초정전필터 라고 하네요.

대박이네 온가족 마스크. 미세먼지, 황사도 걱정없는 마스크라고 해요.


하이가드방역마스크kf94의 효능효과, 용법용량(착용방법)을 따로 보기 편하게 적어서 캡쳐를 했는데 오류가 나서 삭제했어요.ㅜㅜ

그리고 사용상 주의사항도 알고 계시면 좋겠죠.



그런데 이번에 포스팅 하려고 자세히 보다보니 마스크에 사용기한이라고 찍혀 있더라고요.
생각도 못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 별도의 특별한 기능이 없는 아주 얇은 일회용부직포 마스크는 사용기한이 따로 없고요.

이번에 구매한 방역마스크kf94는 사용기한이 있는 마스크이기때문에 그 기한내에 사용하시면 된다고 해요. 지나면 기능이 좀 떨어지나봐요.

그렇다고 아예 못 쓰는 건 아니래요.
결론은 구매한지 오래된 마스크부터 사용하세요!

안에 내용물을 볼게요. 당장 사용할건 아니지만 열어봤어요. 사진찍고 테이프로 밀봉했어요.




이렇게 깔끔하게 한개가 들어 있어요.

그런데 하이가드방역마스크kf94 모양을 보다보니 전에 부모님께 받은 마스크와 모양이 다른 것 같더라고요.
비록 모양은 다르지만 가격도 1개당 1,500원으로 같고.. 기능면에서는 둘다 똑같이 좋을 거라 믿겠어요.

혹시 마스크를 아직 구매 못 하신분들은 주말에도 약국 문여는 곳, 마스크 재고가 있는 곳 알아보시고 꼭 구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글을 수정하려고 오랜만에 들어와보니 좀 이상하네요. 이때는 코로나 초반이라 마스크가 많이 부족했었는데 지금은 종류도 다양해지고 양도 많아서 걱정은 없지만..
코로나가 언제 끝이 날 지 그걸 모른다는게 답답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